1. 현대해상은 온라인보험 계약 체결 시 공인인증서를 대체하는 간편한 본인 인증 방식인 '휴대폰 직접서명' 인증서비스에 대한 특허를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2017년 3월 현대해상이 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해 도입한 '휴대폰 직접서명'은 고객이 보험계약 체결을 위한 본인 확인 시 모바일 기기에 직접 서명하는 방식으로, 이번 특허권 등록을 통해 편의성과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고 현대해상은 전했습니다.

 

2. 삼성화재는 자사 다이렉트 앱으로 가입할 수 있는 '원데이 애니카자동차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상품은 만 21세 이상의 운전자가 다른 사람 소유의 자가용 승용차나 렌터카를 운전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보장하는 단기 자동차보험인데요.

보장 기간은 최소 1일부터 7일까지며, 하루 단위로 고객이 원하는 기간을 설정하면 된다고 삼성화재 측은 설명했습니다.

 

3. 롯데백화점이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고급 미술품 매장 '벨라뮈제'의 문을 열었습니다.

벨라뮈제는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3층에 114. 2m²크기로 마련됐으며, 오는 11월30일까지 팝업 매장으로 운영됩니다.

롯데백화점은 벨라뮈제를 통해 국내 미술품 애호가들에게는 최고의 미술 작품을 소개하고, 일반 고객들에게는 미술 작품을 널리 알려 국내 문화 예술 시장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4.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모바일 앱인 '세븐앱'을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리뉴얼된 세븐앱에는 예약주문 기능이 대폭 확대돼 베스트 도시락 10여 개 품목뿐 아니라 김밥, 샌드위치, 햄버거 같은 제품도 원하는 날, 원하는 점포에서 쉽게 찾을 수 있게 됐습니다.

행사상품 구매 편의성도 한층 높아졌는데요.

세븐일레븐은 세븐앱 리뉴얼을 기념해 '천만 포인트의 주인공을 찾아라', '도시락 100원 핫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