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쇼핑의 천국이자 맛집이 넘쳐나는 다문화의 집합체 '싱가포르'. 싱가포르는 깨끗한 환경과 동서양의 문화가 공존하는 분위기가 인상적인 여행지다. 먹거리는 물론이고 주롱새공원과 보타닉 가든, 센토사섬 등의 관광명소와 다양한 쇼핑센터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만족도가 높은 곳이기도 하다.

또한 싱가포르는 치안이 안전해 자유여행지로서의 인기도 높다. 오는 하반기 시즌, 사랑하는 가족과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싱가포르로 떠나보자.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호텔에서 편안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호캉스가 최근 가족여행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면서 "단 물가가 비싼 싱가포르는 위치나 룸 컨디션, 뷰 등에 따라 호텔 요금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저렴한 호텔을 찾기가 녹록치 않다"고 말했다.

싱가포르로 떠나는 호캉스, 남들보다 알뜰하게 즐기고 싶다면 '페닌슐라 엑셀리어 호텔'이 제격이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싱가포르 시청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페닌슐라 엑셀시어 호텔은 합리적인 호캉스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곳이다. 무엇보다 지하철로 이동하기에 좋은 것은 물론 근처에 편의점과 쇼핑센터가 위치하고 있어 편안한 여행을 선사한다. 

객실은 가구, 소파 등이 전체적으로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호텔은 크게 메인 타워와 엑셀시어 타워로 나누어져 있으며 총 61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각 타워는 서로 통로로 연결돼 있으며 메인 타워의 경우 마리나베이 샌즈가 보이는 객실이 구비돼 있어 투숙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도심 속 마련된 야외 수영장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호캉스 여행의 필수 요소 꼽히는 수영장은 총 2곳이 준비돼 있다. 전부 5층 로비층에 위치해 있는데, 메인 타워와 엑셀시어 타워에 각각 1개씩 마련돼 있다.

메인 타워 수영장은 엑셀시어 타워로 이동하는 연결통로에, 엑셀시어 타워 수영장은 객실로 이동하는 엘리베이터 뒤쪽에 자리하고 있다. 참고로 메인 타워 수영장이 엑셀시어 타워 수영장보다는 큰 사이즈를 자랑한다.

페닌슐라 엑셀시어 호텔은 가격 대비 모든 조건이 높은 곳이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여기에 페닌슬아 엑셀시어 호텔은 레스토랑이나 카페, 짐(Gym), 사우나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도 완벽히 갖춰져 있어 호캉스로 즐기기에는 전혀 부족함이 없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