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현대차와 기아차가 중국 소비자들이 평가한 판매와 정비 만족도 조사에서 일반 브랜드 가운데 최고로 뽑혔습니다.

자동차 시장조사업체 JD파워가 발표한 '2019 중국 고객만족도 조사' 일반 브랜드 평가에서 현대차는 판매 만족도 부문 1위를, 기아차는 정비 만족도 부문 1위를 각각 차지했는데요.

현대·기아차는 중국 고객들이 선호하는 사양을 갖춘 신차를 투입하고 다양한 고객 체험 중심의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2. SK텔레콤이 세계적인 미디어·엔터테인먼트 그룹 컴캐스트와 함께 글로벌 e스포츠 전문 기업을 정식 설립했다고 밝혔습니다.

합작회사의 이름은 '에스케이텔레콤 씨에스 티원 주식회사'로 최대 주주는 55%의 지분을 보유한 SK텔레콤입니다.

SK텔레콤은 자사의 e스포츠 경쟁력을 기반으로 대규모 해외 투자 유치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냈다는 점에서 이번 전문기업 설립에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3. CJ제일제당은 오는 17일부터 미국에서 '비비고' 글로벌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PGA 투어 정규대회인 '더 CJ컵 앳 나인 브릿지'를 앞두고 비비고 알리기에 나선 건데요.

광고에는 현지 밀레니얼 세대들이 비비고 대표 제품인 만두를 소풍과 파티, 일상생활 등에서 다양하게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고 합니다.

CJ제일제당은 이 광고가 '더 CJ컵' 기간에 맞춰 미국 NBC 골프 채널에 방영된다고 전했습니다.

4. 뚜레쥬르가 '맛 좋은 녀석들' 이벤트를 열고, 올 한해 가장 인기 있었던 제품을 선정해 다음달 6일까지 10%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맛 좋은 녀석들에 선정된 제품은 시그니처 식빵, 간식빵, 케이크 등 10종입니다.

뚜레쥬르는 오는 14일부터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골라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뚜레쥬르 제품 교환권을 주는 홈페이지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덧붙였습니다.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