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도시브랜드 홍보영상이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국제대회에서 최고상을 받았다.

인천시는 19일(현지 시간) 오스트리아 빈에서 열린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IBA)' 영상 부문에서 인천 홍보영상이 최고상인 금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상반된 매력, 공존의 도시'라는 제목의 이 영상은 선사시대의 낭만부터 21세기 현대문명의 환상적인 풍경까지 30분 거리 안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인천의 매력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는 평을 받았다.

IBA는 전 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다양한 사업 활동을 평가하는 프리미엄 국제대회다.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며 '스티비 어워즈(stevie awards)'라는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다.

올해는 74개국에서 4천여 편이 출품됐으며, 전 세계 250여명의 전문가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인천시는 도시브랜드 홍보영상을 연말까지 모두 3편의 연작으로 완성할 계획이다.

1편이 '시간 여행자-랜드마크편'이라는 개념으로 구성됐다면 2편은 공간이동자-자연편, 3편은 시간 여행자-축제편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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