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가 질 무렵, 제주도의 야경을 감상하며 즐기는 문 라이트 스위밍이 운치를 더한다. (사진=호텔 신라 제주 공식 홈페이지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가볍게 떠날 수 있는 국내 여행지 중에서 낭만적인 풍경을 지닌 곳을 꼽자면 제주만 한 곳이 없다. 국내는 물론 세계 유수의 휴양지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제주는 커플 여행지로도 혹은 가족 여행지로도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하지만 유명한 여행지인 만큼 숙소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일이 종종 발생한다. 이에 땡처리닷컴과 함께 직접 다녀온 고객을 상대로 가장 후기가 좋았던 제주 호텔을 살펴봤다.

◇ 호텔 신라 제주

천혜의 자연환경과 수많은 국제 행사 유치로 인해 세계적인 국제회의 장소로 활용되고 있는 특 1급 호텔이다. 국제적 수준의 연회장과 야외 연회장, 객실 규모를 보유한 휴양 리조트로 어덜트 풀에서는 따뜻한 온수 수영을 즐기며 영화를 감상할 수도 있어 커플 여행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아름다운 야외 정원에서 최고급 글램핑 바비큐 메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사진=호텔 신라 제주 공식 홈페이지 제공)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시설 또한 잘 구비돼 있다. 톰 소여의 모험 콘셉트의 동화 속 오두막 시설, 어린이 클라이밍, 도서관, 음악 교육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짐보리 키즈 클럽, 어린이들의 신체 소근육과 대근육을 활용해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체육시설이 준비돼 있다.

원시림과 폭포에 맞닿아 있는 히든 클리프의 인피니티 풀. 달콤한 정적이 느껴진다. (사진=히든클리프 공식 홈페이지 제공)

◇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제주도에도 동남아 휴양지 부럽지 않은 시설과 특급 서비스를 갖춘 호텔이 있다. 바로 올해 오픈 2주년을 맞이하는 5성급 호텔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처다.

자연친화적 스타일로 꾸며진 250개의 객실과 느긋한 숲과 바위를 만나는 계곡 산책로 '히든 트레일'이 마음에 평화를 가져다준다.

이곳이 특별한 가장 큰 이유는 제주의 원시림을 품은 국내 최고 47m 인피니티 사계절 온수 풀이 있기 때문이다.

지상에서 15m, 계곡에서 35m 떨어져 있는 히든 클리프의 인피니티 풀은 마치 숲 속에 떠 있듯 한 느낌으로 도심 속에서는 전혀 경험할 수 없었던 색다른 평화와 차분함을 제공한다.

인피니티 풀의 특징이기도 한 궁극의 수평선 '엣지'는 특수 공법으로 완성해 아름다운 구조미가 돋보인다.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전경. 이곳에선 육즙이 풍부한 프리미엄 육류와 상주 소믈리에가 선정한 와인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사진=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 제공)

◇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

남들과 다른, 특별한 제주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제주신화월드'를 주목하자. 제주신화월드는 숙박시설을 비롯해 어트랙션, 레저, 레스토랑, 쇼핑 등을 아우르는 복합 프리미엄 리조트로 보다 완벽한 제주여행을 선사한다.

특히 메리어트 리조트관은 세계적 호텔 체인인 메리어트와 파트너십을 통해 선보이는 고품격 럭셔리 리조트로 총 62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일부 객실은 커넥팅 룸으로 구성돼 있어 친구들끼리 함께 여행을 즐기기에 좋으며 실내외 수영장, 어린이 전용 수영장 및 놀이터, 스파,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