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간은 2019년 12월 31일까지이며 자세한 참여 방법이나 문의 사항은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사진=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오는 11월 14일은 바로 대망의 수능 날이다. 인생의 중대사를 앞두고 수험생들은 저마다 마음을 다스리기도 또 하나라도 놓치지 않기 위해 하루하루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기에 바쁘다.

수능을 8일 앞둔 지금.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가 고생한 모두를 위해 따뜻한 격려를 보내며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를 찾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수능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자유를 만끽하게 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국내 소재 여행사를 통해 수트라하버 리조트를 예약한 수험생 투숙객에게 특별 제작된 티셔츠를 증정한다.

말레이시아 대표 휴양지인 코타키나발루는 세계 3대 석양과 함께 때묻지 않은 천혜의 자연을 간직한 최고의 힐링 여행지다. 

인천 직항으로 코타키나발루까지는 대략 5시간의 비행시간이 소요되며 현재 매일 6편의 인천-코타키나발루 직항을 비롯해 부산, 무안 등 지방에서도 출발이 가능하다.

하늘에서 바라본 퍼시픽 수트라 호텔 수영장의 모습. (사진=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특히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 리조트로 꼽히는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커플이나 가족, 골프, 마이스(MICE) 등 어떤 콘셉트에도 어울리는 럭셔리 휴양 리조트로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코타키나발루 시내와 공항에서 차로 10분 정도 소요되는 곳에 위치해 접근성이 편리하며 동남아시아의 다른 휴양지에 비해 조용하고 여유롭게 일정을 즐길 수 있다.

(취재협조=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