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은 베트남 왕실을 비롯해 유럽인들에게 오랜 사랑을 받아온 휴양지로 베트남 남동부 해안에 위치하고 있다. (사진=ⒸGettyImagesBank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연중 300일 이상의 맑은 기후와 하얀 모래 언덕 그리고 푸른 바다를 간직한 탓에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곳. 바로 베트남 최고의 해변 도시 '나트랑'이다.

베트남어로 나(Nha)는 '집', 트랑(Trang) 은 '하얗다'라는 뜻으로 하얀 모래언덕이 '하얀 집'을 연상시킨다고 해 이름 붙여졌다. 뜨고 있는 휴양지로 한적하고 여유로운 휴양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또한 나트랑은 아름다운 해변을 따라 수많은 리조트가 늘어서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양여행에서 제일 중요한 리조트 선택, 나트랑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리조트로는 과연 어디가 좋을까. 

로얄 비치 보톤 블루 호텔&스파는 '온투스페셜' 상품으로 예약 시 무료 사우나 및 자쿠지 이용이 가능하며 F&B, 스파 15% 할인권도 함께 증정된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로얄 비치 보톤 블루 앤 스파

5성급 호텔임에도 불구하고 가격대가 높지 않아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2018년도에 오픈한 호텔로 객실 및 시설이 매우 깨끗하고 세련되며, 복잡하고 시끄러운 시내에서 벗어나 조용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나트랑 센터와 호텔 간 무료 셔틀버스도 운영하고 있어 시내로 이동할 때도 어려움이 없다. 또한 부대시설로 인피니티 수영장과 전용 비치가 구비돼 있어 탁 트인 경치와 함께 조용한 휴식이 가능하다. 

여기에 호텔 27층에 위치한 다이아몬드 스카이라운지에선 맛있는 칵테일과 함께 신나는 디제잉 파티를 즐길 수도 있다.

'온투스페셜' 표기 상품인 리버티 센트럴 나트랑에 숙박하면 오후 6시, 레이트 체크아웃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 12월 20일까지만 가능하니 참고할 것.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리버티 센트럴 나트랑

나트랑 바닷가 근처에 위치한 호텔로 나트랑 시내의 묘미 중 하나인 야시장과 롯데마트를 도보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다. 또한 호텔 4층에는 야외 수영장과 스파가 마련돼 있어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며 여기에 리버티 호텔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가 더해져 만족스러운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시내 중심에 자리한 5성급 호텔 '시타딘 베이프론트 나트랑'은 관광, 쇼핑, 휴식 등 모든 것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숙소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시타딘 베이프론트 나트랑

나트랑 비치에 근접해 바다를 가리는 건물이나 장애물 없이 탁 트인 나트랑 비치의 전망을 온전히 감상할 수 있는 5성급 호텔이다. 3층에는 야외 수영장과 키즈 룸이 마련돼 있어 가족단위는 물론 커플이나 친구들과의 여행에도 안성맞춤인 호텔이다.

코인 세탁실이 따로 마련돼 있어 젖은 옷이나 수영복도 쉽게 처리할 수 있으며 해변에는 시타딘 전용 비치가 있어 룸키를 보여주면 선베드와 타월을 무료로 대여해준다. 혜택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응온 갤러리 식당에선 랍스타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널찍한 객실은 쾌적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인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퀸터 센트럴 나트랑

가성비 좋은 5성급 호텔로 2018년에 신규 오픈했다. 쾌적하고 깨끗한 내부를 자랑하며 세련된 블루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무엇보다 침대가 폭신하고 베개와 이불이 포근해 잠을 잘 잤다는 후기가 많은 호텔 중 하나다.

2베드 룸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단위의 단체 여행객들에게도 호응이 높다. 6층에는 식당과 야외 수영장이 마련돼 있으며 그 규모가 작지 않아 사람이 몰리는 시간대에도 여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