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에서 비행기로 4시간 30분 정도가 소요되는 하이난은 겨울 골프 라운딩을 즐기려는 골퍼들의 인기 목적지 중 하나다. (사진=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하이난 한국사무소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하이난 명품 골프장으로 손꼽히는 지안 레이크 블루베이 골프 코스(Jian Lake Blue Bay Golf Course)가 골프 다이제스트에서 선정하는 '차이나 탑 100 골프 코스'에서 대망의 2위를 차지했다.

지안 레이크 블루베이는 LPGA 명품 골프장으로 중국 최고의 휴양지인 하이난에 위치하고 있어 연중 온화하고 쾌적한 기후를 자랑한다. 때문에 날씨가 추워져 해외로 라운딩을 계획하고 있는 골퍼들에게 하이난은 그야말로 안성맞춤인 여행지다. 

특히 내년 3월, LPGA 대회가 확정되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중국 유일의 LPGA 골프장인 만큼 시설과 그린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있어 골퍼들에게는 꼭 한 번쯤 라운딩 해보고 싶은 골프장으로 손꼽힌다.

지안 레이크 블루베이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골프 잡지 '골프 다이제스트' 선정, 탑 100 골프 코스에서 2위를 차지했다. (사진=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하이난 한국사무소 제공)

또 바로 옆에는 하이난 최고급 리조트로 알려진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가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는 메리어트 계열의 럭셔리 6성급 리조트로 총 350개의 객실을 구비하고 있다. 밝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전 객실에서 탁 트인 180도 파노라마 오션뷰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럭셔리 호캉스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는 링수이 해변의 최고 경관으로 손꼽히는 곳에 자리하고 있다. (사진=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하이난 한국사무소 제공)

여기에 4개의 고급 레스토랑과 바, 세계적 수준의 럭셔리 헤븐리 스파, 가족여행객을 위한 키즈 클럽, 2개의 야외수영장, 피트니스 스튜디오, 각종 외부 투어 프로그램, 면세점 쇼핑, 무료 셔틀버스 제공 등 품격있는 휴양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디럭스 오션프론트 객실 내부.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사진=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하이난 한국사무소 제공)

일반 객실인 디럭스 오션 프런트는 약 21평의 크기로 널찍하며 개인 풀장을 보유한 스위트 객실도 인기다. 특히 최근 출시된 '골드카드' 상품을 이용하면 총 4개의 레스토랑&바에서 한국인 전용 세트메뉴를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 

안락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헤븐리 스파의 단독 트리트먼트 룸. (사진=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한국사무소 제공)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약 840평 규모의 헤븐리 스파 역시 단독 샤워시설과 스팀 룸을 갖춰 고요하고 평온한 분위기 속에서 피로를 풀어낼 수 있다. 특히 마사지 코스 중 골퍼스 마사지는 라운딩에 지친 몸을 풀어내는 아로마 마사지로 골퍼들 사이에선 이미 명성이 자자하다.

(취재협조=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하이난 한국사무소)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