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그림자를 판 사나이'는 독일 작가, 아델베르트 폰 샤미소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창작 뮤지컬로 그림자를 판다는 신선한 소재를 통해 영혼까지 팔아넘기는 인간의 탐욕을 비판한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온라인투어가 국내 호텔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티켓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12월을 맞아 연말 모임과 가족여행, 스키여행 등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내 숙박 예약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뮤지컬 '그림자를 판 사나이'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 제주 '제주신화월드'

남들과 다른, 특별한 제주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제주신화월드'를 주목하자. 제주신화월드는 숙박시설을 비롯해 어트랙션, 레저, 레스토랑, 쇼핑 등을 아우르는 복합 프리미엄 리조트로 보다 완벽한 제주여행을 선사한다.

가족여행객을 위한 객실과 부대시설 등 모든 것이 완벽한 제주신화월드.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제주 고유의 아름다움을 지닌 곶자왈 숲에 둘러싸여 있는 숙박시설은 프리미엄 콘도미니엄부터 럭셔리한 글로벌 호텔 브랜드까지 다양한 형태를 갖추고 있다.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한 최첨단 마이스 리조트인 '랜딩 리조트관' 세계적 호텔 체인인 메리어트와 파트너십을 통해 선보이는 고품격 럭셔리 리조트 '메리어트 리조트관', 온 가족을 위한 넓은 공간이 마련된 '서머셋 신화월드' 등 선택의 폭 또한 넓다.  

특히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라바'를 탄생시킨 글로벌 3D 애니메이션 제작사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신화테마파크'가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에 호응이 높다.

여수 밤바다의 낭만을 간직한 소노캄 여수 호텔.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여수 '소노캄 여수'

품격 있는 휴식을 제안하는 라이프 스타일의 콘셉트 호텔로 에메랄드빛 남해 바다를 감상하며 여유와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멀리서도 한눈에 보일 만큼 유려한 외관을 자랑하는 소노캄 여수 호텔은 4성급 호텔로 쾌적하면서도 세련된 311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오션뷰 객실에서 바라보는 여수 앞바다의 낮과 밤 풍경이 무척이나 아름답고 주변 관광명소와도 가까워 겨울 바다여행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다.

겨울 스키여행을 꿈꾸고 있다면 홀리데이인 알펜시아 리조트만 한 곳은 없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평창 '홀리데이인 알펜시아 리조트'

날씨가 추워질수록 찬바람을 뚫고 설원 위를 누비는 짜릿한 쾌감을 즐기려는 스키어와 보더들의 마음은 설레인다. 

다가오는 연말 친구들 또는 가족과 스키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홀리데이인 알펜시아 리조트를 추천한다. 스노보더와 가족 스키어에게 특화된 6개의 슬로프를 갖추고 있는 리조트로 해발 700m 대관령의 청정 자연에서 만들어진 깨끗한 눈과 미세 필터 시스템을 적용한 최신 대용량 제설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어 항상 최고의 설질을 유지한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