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바라본 샹그릴라 막탄 리조트 앤 스파의 전경. (사진=샹그릴라 막탄 리조트 홈페이지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자녀와 함께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따뜻한 휴양지는 어떨까.

동남아시아 중에서도 가성비 갑 여행지로 손꼽히는 세부는 필리핀의 역사와 문화를 간직한 세부시티부터 맑고 드넓은 바다에서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 그리고 맛있는 먹거리와 저렴한 물가로 인해 휴양지로서의 완벽한 조건을 갖춘 곳이다.

◇ 샹그릴라 막탄 리조트 앤 스파

샹그릴라 막탄 리조트는 '리조트 아일랜드'라 불릴 만큼 세부지역의 리조트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규모와 시설을 갖추고 있다. 

가족여행객을 위한 디럭스 패밀리 룸이 구비돼 있다. (사진=샹그릴라 막탄 리조트 홈페이지 제공)

열대 분위기를 살린 인테리어에 필리피노 특유의 손재주가 더해진 객실을 비롯해 무료 와이파이, 미니바, 고급스러운 비품 등 현대적인 시설의 편리함도 갖추고 있다.

호텔에 마련된 총 7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유명 셰프들의 화려한 중국 광동요리부터 이태리 요리, 시푸드 요리 그리고 캐주얼한 피자, 샌드위치까지 전 세계의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다.

어린아이들을 위한 아쿠아 플레이는 메인 풀장에 위치하고 있다. (사진=샹그릴라 막탄 리조트 홈페이지 제공)

또 샹그릴라 막탄 리조트는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부대시설이 특히 돋보이는 곳이다. 널찍한 야외 수영장을 비롯해 아동용 풀장과 아쿠아 플레이 시설이 따로 마련돼 있으며 6홀의 미니골프장, 실내 플레이 그라운드인 어드벤처존 등 아동을 위한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또한 만 3세 미만의 유아를 위한 '토들러 존'에서는 친절한 전담 직원과 함께 안전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세부 막탄섬에 위치한 제이파크 리조트는 뛰어난 가성비는 물론 세부 최고의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제이파크 아일랜드 홈페이지 제공)

◇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앤 워터파크

우리나라 여행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는 세부 휴양의 중심인 라푸-라푸시 마리바고에 위치하고 있다.

가족 중심의 리조트로 다양한 액티비티 뿐만 아니라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어 인기가 높다. 또한 호텔 내 한국인 직원은 물론 한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필리핀 직원들로 인해 의사소통에 대한 불편함도 전혀 없다. 

리조트 휴양의 묘미는 단연 워터파크다. 화려하고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제이파크 아일랜드의 워터파크에는 정글 속에 떠 있는 듯한 아마존 리버, 건물 4층 높이에서 내려오는 짜릿함이 느껴지는 워터슬라이드, 시원한 인공 파도 풀 등 즐길거리가 풍성하다.

럭셔리한 휴양에 최적화된 크림슨 리조트는 막탄 세부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15분 정도 소요되는 곳에 위치해 있다. (사진=크림슨 호텔 홈페이지 제공)

◇ 크림슨 리조트

발리식 풀빌라와 3단 인피니트풀로 유명한 세부의 럭셔리 리조트 '크림슨 리조트 앤 스파 막탄'은 아름다운 비치를 보유한 리조트다. 막탄 섬 라푸라푸에 위치하고 있어 조용하고 한적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조트는 디럭스, 디럭스 가든 등 원목 가구로 고급스럽게 꾸며진 객실 250개와 풀빌라 40여 채로 이루어져 있다. 울창한 열대 정원과 3단 인피니트 수영장, 모던하고 아늑한 객실 등 시설 하나하나가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해 품격있는 휴양을 즐기기에 좋다.

여기에 어린이 고객을 위한 크림존 놀이공간을 운영해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배려도 놓치지 않았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