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조연수 기자] 일식 세프 정호영이 출연해 자격증 시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취존해주세요! 동호회 정모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이하늘, 장희웅, 김소라, 김풍, 정호영이 출연한다.

이날 일식 전문 셰프 정호영은 일식 자격증 시험에서 광탈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정호영은 "한식, 양식 자격증에 복어 조리사 자격증까지 갖췄지만 정작 일식 자격증이 없다"고 말해 녹화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유학 후 한국에 돌아와 일식 자격증에 도전했지만 광탈하게 됐다고. 이에 "자격증이 없는데 왜 일식을 하는 거냐"는 MC 김숙의 물음에 그는 "일식 하시는 분들 보면 피부가 다들 좋은데 생선의 좋은 부위를 몰래 먹는다고 하더라. 그게 좋아보였다"며 자신이 일식을 시작하게 된 황당한 이유를 밝혔다.

이에 박나래는 "그래서 그런지 피부가 좋다"고 말하자 정호영은 "피부과 다녀서 그렇다"라고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또한 정호영 셰프는 푸근하고 귀여운 지금의 이미지와는 달리 과거 날씬했던 시절 사진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는 "저 때가 아마 60kg대였다"라고 말하며 "지금은 저 때보다 50kg 정도 더 나간다"고 밝혀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 속 정호영 셰프는 지금과는 달리 훤칠하고 날렵한 외모를 자랑했는데 이를 본 게스트들은 "사진에서 이승기가 보인다'고 말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

한편 볼링 동호회 이하늘, 장희웅, 김소라와 요리 동호회 김풍, 정호영의 화려한 입담이 기대되는 이번 방송은 10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MBC에브리원)

OBS플러스 조연수 기자 besta127@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