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가족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하이난'은 어떨까. (사진=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하이난 한국사무소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올해의 설 연휴는 주말을 포함한 총 4일로 비교적 짧기 때문에 연휴를 효율적으로 보내기 위한 여행지 선정에 조금 더 신경을 써야만 한다. 

연중 온화한 기후는 물론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인해 사계절 언제 떠나도 좋은 여행지 하이난. 인천에서 하이난까지는 비행기로 대략 4시간 30분 정도가 소요되며 주 6회 직항 편이 운항되고 있어 항공 선택의 폭 또한 넓다.

휴양지로 인기가 높은 만큼 호캉스 리조트가 즐비하며 그중에서도 메리어트 계열의 럭셔리 6성급 리조트인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The Westin Blue Bay Resort&Spa)'가 특히 주목을 받고 있다.

골드카드는 편의와 즐거움을 추구하면서도 가성비를 중시하는 여행객들을 고려한 맞춤형 카드로 하이난 웨스틴 블루베이 스파&리조트 내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사진=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하이난 한국사무소 제공)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관계자는 "계속 증가하는 한국 여행객들의 수요에 힘입어 한국인 고객만을 위한 특화된 식사와 부대시설 그리고 아동 고객에게 제공되는 키즈컵까지 다양한 혜택을 모두 담은 올인클루시브 골드카드에 대한 인기가 특히 높다"고 전했다.

디럭스 오션프론트 룸 내부. 넓은 객실은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충분한 사이즈로 가족여행객을 위한 완벽한 객실 컨디션을 갖추고 있다. (사진=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하이난 한국사무소 제공)

골드카드 한 장으로 리조트 내 4곳의 고급 레스토랑에서 점심과 저녁의 세트메뉴를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특히 신선한 해산물 바비큐와 하이난식 훠궈 세트. 중국 정통 요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중식당 '파이브 센스'는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레스토랑이다.  

키즈클럽은 어린 자녀가 함께하는 가족여행의 필수 요소다. (사진=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하이난 한국사무소 제공)

또한  자전거를 비롯한 수영장의 튜브 대여는 물론 뉴발란스 프로그램의 일환인 운동복&운동화 대여 그리고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헤븐리스파 40% 할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혜택을 골드카드 한장으로 모두 누릴 수 있다.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는 메인 수영장. (사진=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하이난 한국사무소 제공)

(취재협조=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한국사무소)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