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독특한 연예뉴스 조연수 기자] 탤런트 김승현이 결혼식을 올렸다.

OBS '독특한 연예뉴스'(기획·연출·감수 윤경철, 작가 박은경·김현선)가 연예계를 뜨겁게 달군 핫뉴스를 전했다.

지난 12일 서울 모처의 한 호텔에서 김승현의 결혼식이 비공개로 치러졌다. 뉴데일리 조광형 기자는 "김승현 씨의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신부를 배려해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 그리고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됐다"고 전했다.

김승현의 마음을 사로잡은 신부는 한 종편 예능 정보 프로그램의 작가로 알려졌다. 조광형 기자는 "김승현 씨는 한 종편 예능 정보 프로그램에 패널로 출연하면서 알게 된 방송 작가와 지난해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열애한 끝에 행복한 결실을 맺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부는 얼마 전 김승현이 출연하고 있는 농구 예능 프로그램 티저 영상에도 살짝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비공개로 치러진 이날 결혼식에는 수많은 스타 하객들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광형 기자는 "두 사람의 오작교가 된 종편 예능 정보 프로그램의 패널인 김지민, 변기수 씨가 공동 사회를 맡았다. 또 현재 가족 예능에 출연하며 구수한 입담을 보여주고 있는 김승현 씨의 부친과 신부의 부친이 덕담을 하는 것으로 주례를 대신 했다. 그리고 김승현 씨의 절친인 최제우(최창민) 씨와 가수 유미 씨가 축가를 불렀다"고 결혼식 풍경을 전했다.

두 사람의 신혼여행은 김승현의 바쁜 방송 스케줄로 인해 잠시 미뤄둔 상태라고 한다. 앞서 '핸섬타이거즈' 제작발표회에서 김승현은 "신혼여행을 반납할 정도로 열심히 하고 있는데 와이프될 사람도 '핸섬타이거즈'에 집중하고 잘 하라고 많이 응원해주고 있다. 앞으로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영상=OBS '독특한 연예뉴스', 편집=이상진PD, 작가=장소라)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