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한 명품 쇼핑을 꿈꾸고 있다면 비스타 빌리지가 단연 제격이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온라인투어가 유럽 최고의 럭셔리 아웃렛 '더 비스터 빌리지'와 제휴를 맺고 파리, 런던, 밀라노를 포함한 유럽 주요 9개 도시의 명품 아웃렛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더 비스터 빌리지 쇼핑 컬렉션(The Bicester Village Shopping Collection)은 유럽의 주요 9개 관광도시(런던, 파리,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밀라노, 브뤼셀, 프랑크푸르트, 뮌헨, 더블린)와 중국의 2개(상하이, 쑤저우) 도시에 위치해 있으며 명품 쇼핑에 최적화된 글로벌 쇼핑 공간을 지향한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럭셔리 브랜드의 지난 시즌 컬렉션 상품들을 연중 최대 60%, 혹은 때에 따라 그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더 비스터 빌리지가 유럽 여행의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면서 "10% VIP 할인 쿠폰과 쇼핑 익스프레스 할인, 해당 도시 호텔 10% 즉시 할인 등의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전용 바우처로 보다 합리적인 여행이 가능해졌다"고 전했다.

온라인투어는 10% VIP 할인 쿠폰과 더불어 산수이 레스토랑 쿠폰, 쇼핑 익스프레스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런던 - 비스터 빌리지

런던에서 약 1시간 거리의 옥스포드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자유여행객들은 런던 중심지에서 빌리지까지 '쇼핑 익스프레스®'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할 수 있다. 요금은 성인 기준으로 왕복 28 유로다.

프라다와 보테가 베네타 스토어를 비롯해 영국의 대표 브랜드인 스텔라 매카트니, 멀버리, 템퍼레이 런던 등 160여 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인투어X파리 비스타 빌리지 바우처에는 참여 부티크 중 6곳에서 사용 가능한 10% VIP 할인 쿠폰과 아모리노 쿠폰, 쇼핑 익스프레스 무료 혜택 등이 포함돼 있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파리 - 라 빌레 빌리지

라 빌레 빌리지가 관광객들에게 인기있는 쇼핑 명소가 된 이유는 바로 럭셔리 브랜드인 버버리, 셀린느, 구찌, 겐조, 마쥬 등 120여 개 이상의 브랜드 매장을 갖추고 었을 뿐만 아니라 빌리지 바로 옆에 디즈니랜드가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다.

파리 중심가에서 대략 40분 정도가 소요되며 아름다운 샤토를 볼 수 있는 퐁텐블루를 비롯해 모엣 샹동 샴페인 투어가 가능해 관광을 접목한 쇼핑을 즐기기에 좋다.

밀라노 피덴자 빌리지에 마련된 휴식 공간.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밀라노 - 피덴자 빌리지

패션과 디자인의 메카인 밀라노와 볼로냐 중간에 위치하고 있으며 빌리지 내 라코스테, 트루사루디 등 100여 개의 명품 매장이 입점돼 있다.

특히 피덴자 빌리지의  레스토랑에선 최고의 모차렐라 요리와 와인을 즐길 수 있어 현지인들에게도 매우 인기가 높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