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에 위치한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가족여행으로 특히 인기가 높은 숙소로 아이들을 배려한 키즈 클럽이 잘 갖춰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올해의 설 연휴는 주말을 포함해 총 4일로 다소 짧지만 가까운 동남아로 여행을 떠나기에는 큰 무리가 없다. 특히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휴양지이자 천혜의 자연과 황홀한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는 남녀노소 온 가족이 따뜻한 설 연휴를 보내기엔 최적의 여행지로 꼽힌다.

인천에서 직항 노선이 매일 6편씩 운항되고 있으며 5시간 정도의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과 부산, 무안 출발도 가능해 일정 및 항공사 선택에 대한 폭도 넓다.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인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공항과 시내로부터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총 956개의 객실을 갖춘 대규모 휴양 리조트 단지로 럭셔리한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와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로 구성돼 있다.

하늘에서 바라본 퍼시픽 수트라 호텔 수영장 모습. (사진=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여기에 동남아시아 전통요리부터 고급 이탈리안 음식을 맛볼 수 있는 15개의 다양한 레스토랑과 5개의 테마 수영장,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만다라 스파', 그레이엄 마쉬 27홀 골프코스 등 레저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이 완벽하게 마련돼 있다. 

노을이 바다를 물들이는 풍경이나 다채로운 색의 조명이 어우러진 밤하늘을 배경으로 남기는 인증샷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다. (사진=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또한 최근에는 코타키나발루 루프탑바의 새로운 명소가 될 호라이즌 스카이바(Horiozons Sky Bar&Cigar Lounge)가 수트라하버 리조트 퍼시픽 수트라 호텔 12층에 문을 열었다. 360도 파노라마 오션뷰를 자랑하는 호라이즌 스카이바에서는 코타키나발루의 황홀한 선셋과 화려한 야경을 하우스 DJ의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다. 

1월 28일까지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진=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한편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관계자는 "설 연휴 기간 동안 투숙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전통 사자춤 공연과 폭죽놀이, 구정 특선 뷔페 및 식음료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취재협조=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