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KB증권이 전국경제인연합회 컨퍼런스센터에서 '2020 경영전략 워크숍'을 개최했습니다.
경영전략 워크숍은 전사와 각 부문의 전략 방향을 공유하고, 추진 결의를 다짐하기 위한 행사인데요.
KB증권은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와 운영구조 효율성 제고'를 2020년 경영전략 방향으로 설정했습니다.
박정림 KB증권 사장은 "1등 DNA와 조직의 위닝 컬쳐를 더욱 강화해 업계 정상의 자리를 향해 정진하는 데 있어 사장, 임원부터 제 몫을 다하겠다"며 신년 각오를 밝혔습니다.

2. LG유플러스가 지난 17일 서울 마곡사옥에서 LG헬로비전 임원 등 1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첫 임원워크숍을 열었습니다.
이번 워크숍은 LG헬로비전 인수 후 가진 첫 번째 합동 워크숍인데요.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은 "올해는 통신과 미디어 플랫폼 혁신을 통한 선도가 중요하다"며 "2020년을 고객 경험 혁신의 원년으로 삼고 각 사업영역에서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은 무엇인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방안을 진지하게 고민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하현회 / LG유플러스 부회장: 양대 플랫폼의 혁신을 통해서 그것을 선점해나가는 자가 아마 이 사업의 최종 승자가 될 거고 바로 그 게임은 시작이 되지 않았나….]

3.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늘부터 23일까지 '2020년 설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전문협력서비스센터 31개소에서 진행되며, 서비스 기간 내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냉각장치를 비롯해 배터리, 공조장치, 각종 오일류, 와이퍼 블레이드, 타이어 공기압 등의 점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협력서비스센터 위치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편의점 GS25는 설 명절 연휴 기간 '반값 택배'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반값 택배'는 GS25 점포에서 발송을 신청하면 수령자가 역시 GS25 점포에서 택배를 찾아가는 서비스로, 지난해 3월 시작됐습니다.
'반값 택배'는 편의점 일반 택배보다 다소 시간이 걸리지만 저렴하며, 설 연휴 기간 일반 택배가 멈추는 기간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