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SNS에 공개된 사진 한 장으로부터 여행이 시작되고, 주요 여행지 및 루트가 결정되는 요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영향을 준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mable)'이 호캉스 여행의 트렌드를 강타하고 있다.

특히 지상낙원이라고 불리는 몰디브는 그림같이 펼쳐진 청록빛 라군과 새하얀 모래사장 그리고 이국적인 야자수가 맞이하는 최고의 휴양지다.

럭셔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최근 인스타그래머블로 떠오르는 플로팅 조식이 제공되는 리조트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는 점 또한 상당히 매력적이다. 

전 객실 플로팅 조식 1회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는 몰디브 이루벨리 리조트. (사진=여행산책 제공)

◇ 이루벨리

선 아쿠아 이루벨리 리조트는 5성급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를 자랑하는 곳으로 6개의 바와 레스토랑을 다인-어라운드(Dine-Around) 플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전 객실 모두 개인 풀을 보유하고 있어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어떤 객실을 선택하더라도 플로팅 조식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몰디브의 환상적인 라군을 가장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럭스 사우스 아리아톨. (사진=여행산책 제공)

◇ 럭스 사우스

몰디브에서도 큰 규모에 속하는 길이 2km의 섬에 자리하고 있는 사우스 아리 리조트는 비치 빌라와 워터 빌라로 구성된 럭셔리한 객실과 8개의 레스토랑, 5곳의 바, 다채로운 프라이빗 로맨틱 다이닝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플로팅 조식 서비스는 로맨틱 풀 워터빌라 및 템테이션 풀 워터빌라 투숙 시 무료로 누릴 수 있다. (사진=여행산책 제공)

2017년 리노베이션한 객실은 화이트 톤을 기반으로 산뜻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허니무너에게 추천하고 싶은 객실은 로맨틱 풀워터빌라다. 해가 뜨는 방향에 위치하고 있어 환상적인 몰디브의 일출을 감상할 수 있으며 길이 7m의 프라이빗 풀을 갖추고 있어 보다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트로피컬 무드를 가득 담은 플로팅 조식이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여행산책 제공)

◇ 빌루리프

코발트블루의 드넓은 라군과 새하얀 해변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섬에 자리한 선 아쿠아 빌루리프 리조트. 섬의 입지적인 특성상 아톨과 아톨 사이에 해협을 마주하고 있어 다양한 수중 생물을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다이빙 포인트를 선사한다.

또 안정적인 넓이의 비치와 라군, 뛰어난 수중 환경,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시설과 따스한 미소로 고객을 맞이하는 스태프까지 모든 것이 조화롭게 느껴진다.

한편 여행산책 관계자는 "선 아쿠아 빌루리프 리조트는 아름답기로 유명한 몰디브에서도 유난히 뛰어난 수중환경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라면서 "개인 풀이 달린 풀빌라에서 투숙하는 경우에는 플로팅 조식 1회가 무료로 제공된다"고 귀띔했다.

(취재협조=여행산책)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