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르네오 비치빌라 리조트의 가장 큰 매력은 독립된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최근 해외여행의 트렌드는 휴양 및 호캉스 힐링이 대세로 물가 및 리조트 금액이 비교적 합리적인 코타키나발루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프라이빗한 커플여행 또는 가족여행으로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 리조트를 찾고 있다면 독립된 공간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보르네오 비치빌라 리조트'는 어떨까.

공항 및 시내에서 차량으로 약 4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보르네오 비치 빌라 리조트는 코타키나발루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 속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합리적인 비용은 물론 아늑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의 객실은 다양한 여행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며 객실 바로 앞에 위치한 약 7km 길이의 해변에선 세계 3대 선셋으로 꼽히는 코타키나발루의 로맨틱한 일몰을 보다 호젓하게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투숙객 전용 야외 수영장이 따로 구비돼 있어 휴양과 힐링을 위한 최상의 조건을 선사한다.

탁 트인 전망을 만끽하고 싶다면 씨뷰 스위트룸이 단연 최고의 선택이다.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객실 타입은 크게 스위트룸과 풀빌라룸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드넓게 펼쳐진 바다가 보이는 씨뷰 전망과 개인 비치를 소유한 듯 해변이 바로 앞에 위치한 비치 프런트룸 중에서 취양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마치 나만의 전용 해변이 생긴 듯 프라이빗한 느낌을 선사하는 비치 프런트 뷰.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스위트룸은 1베드 룸 또는 2베드 룸, 풀빌라룸은 2베드 룸 또는 3베드 룸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모든 객실이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다. 특히 욕실과 자쿠지 욕조, 취사가 가능한 주방이 구비돼 있다는 점은 많은 이들이 보르네오 비치빌라 리조트를 선호하는 이유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뽐내는 풀빌라 객실.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특히 풀빌라 룸은 숙소의 전면과 측면에 프라이빗한 풀장과 이국적인 정원이 함께 마련돼 있어 커플과 가족단위의 여행객이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객실마다 구비돼 있는 자쿠지는 커플들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 더할 나위 없이 탁월한 포인트다.

객실에서 내려다본 리조트 전경.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한편 시티투어닷컴 관계자는 "합리적인 요금으로 럭셔리한 코타키나발루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보르네오 비치빌라 리조트가 제격"이라면서 "넓게 펼쳐진 프라이빗 비치에서 코타키나발루의 아름다운 풍경과 세계 3대 선셋을 감상하며 잊지 못할 추억과 감동을 꼭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취재협조=시티투어닷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