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논누옥 비치에 자리한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 (사진=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 공식 홈페이지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동남아를 대표하는 대세 여행지로 2020년에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베트남의 항구도시 다낭. 휴양에 어울리는 비치 리조트와 풀빌라를 비롯해 유아 풀이나 키즈 클럽 등 아이들을 위한 부대시설이 잘 갖춰진 숙소가 많아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이 다낭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 힐링 호캉스를 꿈꾸다...'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스파'

베트남의 아름다운 논누옥 비치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로 하얀 백사장이 길게 뻗어있는 해안가의 탁 트인 경관이 자랑이다. 비치 프런트 리조트와 레지던스의 복합체로 베트남의 전통 장식을 가미한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그린 하우스는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지중해 요리가 메인이다. (사진=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 공식 홈페이지 제공)

호텔 내에는 베트남 현지 요리와 서양식 등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4개의 레스토랑이 마련돼 있으며 야외 수영장, 스파 등 다양한 편의 및 레저시설도 갖춰져 있다.

3베드 룸 오션 프런트 빌라 전경. (사진=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 공식 홈페이지 제공)

뿐만 아니라 기본 객실부터 스위트룸, 풀 빌라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여행 콘셉트에 따라 원하는 객실을 골라서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만의 장점이다.

대부분의 객실에는 발코니 또는 테라스가 구비돼 있다. (사진=노보텔 다낭 프리미어 한 리버 호텔 공식 홈페이지 제공)

◇ 다낭의 관광 코스에 최적화된 '노보텔 다낭 프리미어 한 리버'

노보텔 다낭은 다낭 시내 관광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호텔로 인근에 세계 6대 해변 중 하나로 꼽히는 미케 비치부터 현지인들의 생생한 삶을 엿볼 수 있는 한 시장, 참 박물관 등 알려진 명소가 즐비하다.

에어컨이 설치된 227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LCD TV가 갖춰져 있어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동남아 휴양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마사지는 물론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와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등이 제공되는 풀 서비스 스파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자.

특히 호텔 36층에 자리한 스카이라운지는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루프탑 바로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남호이안 빈펄은 다낭 빈펄랜드, 사파리, 골프장을 갖춘 리조트&풀빌라 복합단지로 2018년 5월 신규 오픈했다. (사진=남호이안 빈펄 공식 홈페이지 제공)

◇ 대가족 여행에 안성맞춤…'빈펄 남호이안 리조트&골프'

다낭 가족여행의 메카로 꼽히는 남호이안 빈펄리조트. 다낭 시내에서 차량으로 30분 거리에 위치한 남호이안 빈펄리조트는 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여행객들보다는 여유로운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다.

숙박은 물론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와 다낭 빈펄랜드까지 모든 것을 리조트 내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남호이안 빈펄리조트는 다낭 풀빌라 리조트 중 가장 널찍한 소아 추가 규정을 마련하고 있어 6~8명의 대가족 여행에도 전혀 부담이 없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