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모레퍼시픽이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상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08년 시작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외모 변호를 겪는 여성 암 환자들이 스스로를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 캠페인인데요.
이번 캠페인은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해당 콘텐츠는 카카오톡 채널에서 친구추가를 하면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2. 서울지역에 있는 롯데마트 15개 점포가 서울시로부터 클린존 인증을 받았습니다.
클린존 인증은 코로나19 확진자가 방문하지 않았더라도 주기적으로 방역소독을 시행해 바이러스 감염으로부터 안전하다고 판단한 곳에 서울시가 부여하는 인증마크인데요.
롯데마트 측은 앞으로도 고객이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3. 대한항공은 자사 항공우주사업본부가 지난 4월 6일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생산성경영시스템, PMS 인증 심사에서 '레벨 7'을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PMS 인증은 기업의 생산성 경영 시스템 수준을 진단하는 척도로, 레벨7은 환경 변화에 신속하고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경영 시스템을 갖춘 기업에게 주어지는 업계 최고 수준의 등급인데요.
대한항공은 이번 인증에서 7개 심사 항목 중 리더십과 혁신 등 6개 부문에서 '레벨7'을 획득했습니다.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