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K하이닉스가 초고속 D램인 'HBM2E'를 본격 양산하기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8월 제품을 개발한 이후 10개월만입니다.

HBM2E는 초당 3.6기가비트의 데이터 처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풀HD급 영화 124편을 1초에 전달할 수 있는 현존하는 가장 빠른 D램 솔루션인데요.

SK하이닉스 GSM담당 오종훈 부사장은 "이번 본격 양산을 계기로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고 프리미엄 메모리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수 있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
'신라면블랙'이 미국 3대 일간지 뉴욕타임즈에 의해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라면으로 꼽혔습니다.

뉴욕타임즈의 제품 리뷰 사이트 '와이어커터'에 실린 기사에서 신라면블랙은 기자와 전문가들이 선정한 전 세계 베스트11 라면 중 1위를 차지했습니다.

뉴욕타임즈는 신라면블랙을 '한국 1등 신라면의 프리미엄 버전'으로 소개하며, 특유의 진한 국물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3.
대상그룹이 혈액 수급 안정화에 기여하기 위해 헌혈캠페인 '대상그룹 2020 레드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는 대상주식회사,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초록마을, 대상에프앤비 등 대상그룹 전 계열사가 참여하는데요.

대상그룹은 헌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이벤트도 마련, 코로나19로 인한 혈액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입니다.

4.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가 한국대학배구연맹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대학배구연맹은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경기 진행과 후원 축소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비비큐는 협약에 따라 이번 달 열리는 <2020 BBQ배 전국대학배구 고성대회>에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며, 미래 스포츠 유망주 육성에 작지만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습니다.

5.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특급호텔 <더 플라자>가 호텔 뷔페를 7만 원대에 즐길 수 있는 '세븐 슈퍼 위크'를 선보입니다.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한시적으로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내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에서 진행되는데요.

더 플라자는 입장객 전원 QR코드 입력, 마스크 착용, 시간대별 순차 입장, 테이블 간격 비치 등 조치를 시행, 코로나19 이후 안전한 미식과 합리적인 가성비를 동시에 즐기길 원하는 고객을 만족시킬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비즈투데이였습니다.

<영상편집: 김민지>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