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하나투어가 '스카이라인여행' 상품을 오늘부터 판매합니다.
 
가상의 해외 여행을 경험해보는 이색적인 여행상품으로, 국내에서는 하나투어가 처음 선보였는데요.

10월 24일과 25일 각각 오전 11시 인천공항을 출발해 강릉, 포항, 김해, 제주상공을 비행한 후 오후 1시 20분 인천공항에 돌아오는 코스로 구성됩니다.
 
항공권 구매 가격에서 최저 인당 7만4천500원만 더 내면 인천공항에 인접한 특급호텔에 숙박하고 다양한 추가 혜택이 포함된 항공·숙박 상품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4일은 싱가포르데이, 25일 사이판 데이로 정해 각각의 유명관광지를 배경으로 한 여행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안전키트, 관광책자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2. KT가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가족, 친구, 지인들에게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메시지로 전하는 채팅플러스 '고백' 챌린지를 진행합니다.

채팅플러스를 통해 평상시 마음속에만 담아두고 쉽게 꺼내지 못했던 '사랑해, 고마워, 미안해'라는 말을 전하는 이벤트인데요.

응모는 채팅 화면 캡처 이미지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됩니다.

KT 채팅플러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됩니다.

3. 하나은행은 최근 토지보상에 대한 상담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전문적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가칭 '하나 토지보상 드림팀'을 출범합니다.

부동산과 세무, 법률, 자산운용에 대한 최고의 전문가들이 1:1 맞춤 상담을 통해 토지보상과 관련한 각종 이슈에 대해 차별화된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인데요.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직접 방문이 어려운 현재의 상담 여건을 고려해 화상상담 서비스도 구축했습니다.

4. 현대백화점이 서울 강남구청과 함께 다음 달 3∼4일과 9∼10일 압구정본점 옆 압구정 공영주차장에서 자동차 극장을 운영합니다.

상영작은 '오! 문희', '닥터두리틀', '리틀포레스트', '비긴어게인'으로 상영은 나흘 모두 오후 7시 반 시작됩니다.

일자별 선착순 100대 한정으로 신청은 현대백화점 앱과 홈페이지, 강남구청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접수비와 주차비는 무료입니다.

5. SK텔레콤이 추석을 앞두고 협력사 1천여 곳에 800억 원 규모의 납품 대금을 조기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코로나19로 경영 위기감이 높아진 협력사에 추석 자금 유동성을 제공하기 위해서인데요.

SK텔레콤은 2004년부터 중소 협력사의 원활한 자금 지원을 위해 납품대금을 현금으로 지급하는 '대금지급바로' 프로그램을 운영 중입니다.

지난 1일부터는 협력사의 인력난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비대면 채용박람회'도 진행 중입니다.

지금까지 비즈투데이였습니다.

<영상편집: 김민지>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