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는 오는 10일부터 6월 6일까지 '블루밍 월드 스쿨'을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롯데월드에 따르면 어드벤처 내 지하 1층 '픽시매직'과 어드벤처 정문 부근 '감성교복'에서 나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교복과 각종 소품을 빌릴 수 있습니다.

매력 넘치는 코스튬 복장을 입고 어드벤처에 입장하면 트렌디한 일러스트와 카툰 스타일의 그래픽으로 새 단장한 파크가 기다립니다.

어드벤처 1층 만남의 광장부터 드림캐슬 포토존까지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화사한 색감과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이 마치 만화 속에 들어온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찬란한 첫 고백과 시대를 초월한 첫사랑의 추억을 댄스 뮤지컬로 구성한 '하이스쿨 판타지 드림', 화려한 가면을 테마로 환상적인 축제를 펼치는 '환타지 마스크 퍼레이드' 등 흥을 돋우어 줄 공연도 준비돼 있습니다.

아쿠아리움에서는 개구리와 나비고기 등 신규 생물을 전시하고, 올해 태어난 '아기 참물범'도 공개합니다.

우리나라 대표 랜드마크 중 하나인 서울스카이에서는 짜릿한 스릴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울 하늘을 가장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스카이브릿지 투어'를 체험할 수 있는 것입니다.

롯데월드타워 최상단 루프의 두 개로 갈라진 구조물 사이를 연결한 다리를 건너는 고공 어트랙션으로, 서울스카이의 최상단에 올라 탁 트인 서울의 전경을 감상하는 건 물론, 발 아래 풍경이 그대로 내려다보이는 다리를 건너며 짜릿한 추억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스카이브릿지' 투어를 마친 후 121층 전망대로 내려오면 '비마 마젠타' 컬러로 옷을 갈아입은 전망대를 만날 수 있습니다.

봄의 전령 나비를 연상케 하는 이색날개 포토존과 봄바람이 느껴지는 듯한 핑크뮬리 포토존 등 이색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을 곳곳에서 만날 수 있으며, 자율 버스킹을 할 수 있는 그랜드 피아노도 운영돼 봄의 선율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