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 이정 기자]그룹 JYJ의 멤버 김재중이 무결점 외모를 자랑하는 CG돌 1위에 선정됐다.

한 피부, 성형외과에 따르면 지난달 13일부터 31일까지 약 3주간 해당 의원을 방문한 고객 634명을 대상으로 'CG로 그린것 같은 완벽한 외모를 갖추고 있는 남자 아이돌'을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그룹 JYJ의 멤버 김재중이 28%(178명)의 지지를 얻어 다수의 남자 아이돌 후보들을 제치고 당당히 1위에 이름을 올렸다.

김재중에 이어 슈퍼주니어의 비주얼 담당 최시원이 26%(165명)의 지지율로 뒤를 바짝 쫓았으며 3위에는 21%(133명)의 득표율로 최근 '아름다운 밤이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비스트의 리더 윤두준이 차지했다. 이어서 4위에는 빅뱅의 카리스마 래퍼 탑(17%/108명)이 랭크돼 우월한 외모를 입증하기도 했다.

설문 참가자들은 "CG로 그려 넣은 듯 정교한 김재중의 외모, 그저 부러울 뿐이고…", "외모 끝판왕 김재중 잘생겼다", "외모, 연기력, 노래실력, 어느 하나 부족한 것 없이 갖춘 완벽한 남자 김재중"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김재중에게 지지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이에 한 피부과 전문의는 "김재중은 커다란 눈매와 높은 콧대, 날렵한 턱 선 등 또렷한 이목구비를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보통 남성들에 비해 희고 깨끗한 피부톤을 갖추고 있다"며 "이처럼 선명한 이목구비와 깨끗한 피부, 그로 인해 돋보이는 김재중의 외모 때문에 설문에 참여한 다수의 참가자들이 마치 CG로 그려 넣은 듯한 결점이 없는 외모의 아이돌로 김재중을 선정한 것 같다"고 결과를 평가하기도 했다.  

한편 순위권 외에는 최근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높이뛰기선수 강태준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샤이니 민호를 비롯해 2PM의 닉쿤 등이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기도 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OBS플러스 이정 기자 eljeong87@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