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정솔희 기자] 가수 서영은이 3년 만에 새 미니앨범 'Parting in summer'을 발매한다.

서영은의 소속사 제이제이홀릭 미디어는 "서영은이 10일 새로운 미니앨범 'Parting in summer'를 발매하며 3년 만에 컴백한다"고 밝혔다.

이번 미니앨범은 지난 2011년 10월 발매된 '그..' 이후에 3년여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오랜 시간 서영은의 컴백을 기다려온 많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인 '치사 치사 치사'는 서영은이 직접 작사하고 최고의 히트작곡가 김세진과 PJ, 김진훈이 함께 작곡한 곡으로, 서영은의 가슴 저미는 보컬이 듣는 이의 마음을 울리는 슬픈 발라드 곡이다.

또한 사랑해서 헤어져야 한다는 남자의 변명이 너무 치사하지만 돌아올 때까지 기다릴 수밖에 없는 여자의 간절한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으로, 서영은의 애절한 보컬과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한다.

'치사 치사 치사'의 뮤직비디오는 가수이자 프로듀서 뿐 아니라 디자인, 뮤직비디오 감독까지 원맨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원써겐이 직접 기획, 제작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치사 치사 치사' 외에도 마이티 마우스 쇼리가 참여한 선공개곡 '사치 사치 사치', 서영은이 자신의 아이를 위해 직접 작사·작곡 '설마', '첫사랑을 찾습니다', '얼굴이 반칙', '가을이 오면(추억 ver.)' 등 기존에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서영은의 곡 중 대중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곡들을 모았다.

한편 서영은은 오는 10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새 미니앨범 'Parting in summer'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제이제이홀릭미디어)

OBS플러스 정솔희 기자 hwasung654@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