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김수정 기자] 가수 소향이 '불후의 명곡'에서 1위를 차지했다.

소향은 18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레전드 팝스타 마이클 볼튼 특집편 첫 출연에 1위를 거머쥐었다.

이날 방송에서 소향은 몸매가 드러나는 반짝이는 드레스를 입고 마이클 볼튼의 'Lean On Me'을 선보였다. 소향은 소름이 돋는 고음을 쉴 새 없이 자랑했다. 마이클 볼튼과 관객들은 소향의 무대를 지켜보며 몸을 들썩였다. 카메라 중간에 잡힌 마이클 볼튼의 표정은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보였다.

소향은 사전 인터뷰에서 "정말 팬이다. 한국에서 그것도 불후 방송에서 노래를 부를수 있다는 거 자체가 영광이다. 같이 노래했으면 좋겠다"라며 마이클 볼튼과 듀엣을 소망했다.

소향의 무대를 지켜본 에일리와 문명진은 "외국사람들한테 자랑하고 싶다"라고 입을 다물지 못했으며 효린은 "제 무대가 창피할 정도다"라고 소향의 완벽한 무대에 박수를 보냈다.

마이클 볼튼은 "할말을 잃었다. 이 노래를 상당히 많은 버전으로 들어봤는데 이 무대는 극적인 무대였다"며 "거장수준의 무대 엄청난 무대였다"라고 말을 잇지 못하며 감동한 표정을 보였다.

이에 소향은 "직접 그런 말을 들어서 영광스럽다"며 "모든 무대가 정말 놀라웠고 기대 이상이었다. 환상적이고 놀랍고 경이로웠다. 훌륭한 가수들에게 많은 영감을 받으러 이곳에 온 것 같다 감사하다"라고 극찬에 극찬을 보냈다.

소향은 박정현과의 대결에서 442표를 받아 첫 출연에 1위를 하는 영광을 가졌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불후의 명곡 소향 무대 최고다", "불후의 명곡 소향, 감동의 무대였다", "불후의 명곡 소향, 마이클볼튼이 극찬할 만 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불후의 명곡'에는 박정현, 문명진, 에일리, 박재범, 효린, 서지안, 소향이 출연했다.

(사진='불후의 명곡' 캡처)

OBS플러스 김수정 기자 ksj@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