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정솔희 기자] '라이어 게임' 신성록이 임팩트 넘치는 첫 등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신성록은 지난 20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에서 극중 리얼리티쇼 라이어 게임의 기획자이자 MC 강도영 캐릭터로 분해 본심을 알 수 없는 인물의 위험한 매력을 카리스마 넘치게 표출했다.

강도영의 등장은 시작부터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지는 무대에서 금빛 가면을 쓴 채 "인간은 누구나 가면을 쓰고 삽니다"라는 인상적인 첫 대사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돈 다발을 손에 쥐고 "지금 이 돈을 바라보고 있는 당신의 진짜 얼굴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라는 도발적인 질문을 던져 출발부터 묘한 긴장감을 형성했다.

가면을 벗은 강동영은 다정(김소은 분)을 라이어 게임에 끌어들이는 쇼를 연출하며 경찰의 모습으로 등장하는가 하면 라이어 게임의 MC로도 무대에 올라 실은 직업이 애널리스트라는 사실까지 밝혀지며 의구심을 증폭시켰다.

또한 그는 "지는 게임은 하지 않는다"는 과감한 발언을 시작으로 "논란성 기사를 쓰건 욕을 쓰건 상관없다"는 과감한 배팅까지 이어져 도대체 이 남자는 어떤 인물일까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를 연기하는 배우 신성록이 자신이 지닌 연기자적 재능으로 이 같은 인물을 어떻게 매력적으로 표출할지 관심이 모아지는 대목이다.

'라이어 게임' 신성록을 본 누리꾼들은 "'라이어 게임', 빨리 다음 방송 보고 싶다", "'라이어 게임', 매력적인 드라마", "'라이어 게임', 첫 방부터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라이어 게임'은 카이타니 시노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돈 앞에 놓인 인간의 다양한 군상을 담은 극한 심리 추적극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tvN '라이어 게임' 캡처)

OBS플러스 정솔희 기자 hwasung654@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