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정솔희 기자] 그룹 god의 신곡 '바람'이 각종 음원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god는 2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은 Thanks Edition 앨범을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바람'은 다섯 명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가을 감성을 전하며 발매 1시간 만에 몽키3, 싸이 뮤직, 올레 뮤직, 엠넷, 멜론, 지니, 다음 뮤직, 네이버 뮤직 등 거의 모든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휩쓸며 여전히 건재한 god 파워를 과시했다.

음원 차트뿐 아니라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도 'god'와 'god 바람' 등이 검색어 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물론 SNS를 통해서도 새 음원 공개를 기다리는 팬들의 바람이 계속해서 이어졌다.
 
특히 '바람'은 윤계상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어디에서도 드러내지 않았던 이야기를 진실된 마음으로 표현해내며 남다른 의미를 더했다.

또한 "내 맘속에 바람이 불고 기억속에 날 두드리고 보란 듯 들어와 하나가 돼 버려 섞이고 또 감싸고"라는 가사 말은 비로소 다시 하나가 된 god의 모습을 비유하는 듯 팬들의 눈시울을 적셨다.

이어 수 많은 히트곡을 배출해 낸 잼팩토리(Jam Factory)가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으며 서정적인 가사와 다섯 멤버들의 곡 전체를 아우르는 절대적인 화음으로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바람'은 음원뿐 아니라 음반으로도 만나 볼 수 있으며 이는 15주년 활동에 많은 성원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앨범으로 약 50페이지의 공연 화보 및 팬들에게 보내는 자필 메시지로 구성돼 있다.

한편 god는 오는 25일 잠실 주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무리 짓는 앵콜 콘서트를 가지고 선선한 가을 잠실벌을 하늘색 물결로 물들일 예정이다.
 
(사진=싸이더스HQ)

OBS플러스 정솔희 기자 hwasung654@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