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조연수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엄태웅-엄지온이 차태현과 그의 두 딸 차태은, 차수진과 조우했다.

1일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 67회에서는 '넌 누굴 닮았니?'가 방송된다. 이중 '허당아빠' 엄태웅의 긴급 SOS에 절친 차태현이 두 딸과 함께 엄태웅의 산속 집에 긴급 출동했다.

세 아이의 아빠이자 연예계대표 '다둥이 아빠' 차태현. 태은과 수진, 두 딸을 대동하고 나타난 차태현은 등장부터 범상치 않은 포스를 뿜어냈다. 차태현은 그간 엄태웅이 방송에서 보여왔던 '엄울보 눈물 퍼레이드'를 곱씹으며 "어휴~ 첫 애니까 그렇게 하나하나 눈물 나지"라며 예리한 일침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차태현만큼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이는 차태현의 막내 딸 수진이었다. 이제 14개월이 된 수진은 동그란 얼굴형과 땡글땡글한 눈망울로 빛나는 '인형미모'를 뽐냈다. 특히 수진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공식먹방요정 추사랑에 견줄만한 앙증맞은 뼈다귀 먹방을 선보이며 주변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엄태웅이 지온-태은-수진을 위해 준비한 요리는 오리백숙. 이에 아이들은 단 한입에 오리백숙 맛에 홀릭됐다. 특유의 '순둥미소'를 장착한 채 오리고기를 폭풍 흡입하는 지온, 또랑또랑한 목소리로 "아빠! 닭고기 또 줘!"를 연발하는 태은 사이에서 수진은 군계일학이었다.

자기 팔뚝만한 오리 다리를 야무지게 부여잡고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며 '뼈다귀 사랑'을 드러낸 것. 이에 엄태웅과 차태현은 "아마존이다! 아마존!"하고 외치며 함박 웃음을 터뜨렸다.

차태현과 두 딸 태은-수진 등장에 누리꾼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허당엄아빠 상담사 제대로 고르셨네", 슈퍼맨이 돌아왔다 지온이한테 또 새 친구가 생기는구나", "슈퍼맨이 돌아왔다 미소천사 지온이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을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OBS플러스 조연수 기자 besta127@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