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조연수 기자]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과 신세경이 좌충우돌 첫 만남을 예고해 화제다.

지난 25일 SBS 새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측은 박유천 신세경의 좌충우돌 첫 만남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 속 강력 형사를 꿈꾸는 무각(박유천 분)과 경찰견보다 확실한 촉을 지닌 초림(신세경 분)의 운명적인 만남은 범인 검거를 위한 최적의 파트너 '무림(무각+초림) 콤비'의 맹활약을 예고했다.

특히 그간 갈고 닦은 액션 실력을 가감 없이 선보인 박유천의 막간 액션연기와 넘치는 흥을 주체 못하는 신세경의 사랑스러운 코믹 연기는 봄처럼 산뜻하고 발랄한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의 탄생을 예감케 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들끓게 하고 있다.

예고편 공개 직후 현재까지 각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는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신세경 등이 검색어 상위권에 연신 오르내리며 작품에 대한 대중의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증명하고 있는 상황.

'냄새를 보는 소녀' 예고편 공개에 누리꾼들은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로코 연기 기대된다", "봄날에 딱 맞는 설렘 가득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가 탄생할 듯", "로코 맞춤형 배우 박유천 신세경의 조합 기대된다",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무감각남 캐릭터 어떻게 표현될지 궁금하다",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신세경, 보기만 해도 설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SBS 새 월화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는 냄새가 눈으로 보이는 초감각녀와 어떤 감각도 느낄 수 없는 무감각 형사가 주인공인 미스터리 서스펜스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오는 4월 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냄새를 보는 소녀' 예고편 캡처)

OBS플러스 조연수 기자 besta127@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