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정솔희 기자] 가수 김태우가 발라드곡 '널 닮으리'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김태우는 오늘(27일) 오후 4시 8시에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에서 열리는 '김태우 전국투어 T-ROAD - 전주공연' 에서 자신의 타이틀곡인 '널 닮으리'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7일 열린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무대를 가진 이후 대중들에게는 최초로 선보이는 것.

지난 18일 발매한 김태우 정규앨범 'T-ROAD'는 더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12곡의 수록곡이 각각 장르, 주제가 매우 다른 성격을 띄우고 있어 광범위하게 사랑을 받고 있다.

신나는 댄스곡인 'Lonely Funk'는 물론 주옥같은 발라드 곡 '널 닮으리', 'My Way' 등이 점점 빛을 발하며 완성도 높은 앨범이라는 평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타이틀곡 '널 닮으리'는 김태우가 직접 작사한 곡으로 김태우의 시적 감각이 그대로 담겨 있는 서정적인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가사 속 '너'와 '그대'는 자연을 말하며 비바람이 쳐도 변하지 않는 자연에 대해 동경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해진다.

김태우의 풍부한 성량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에 어울리는 타이틀곡 '널 닮으리'는 음원공개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았다. '널 닮으리' 무대를 꼭 보고 싶다는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김태우는 자신의 전국투어 전주공연에서 이 무대를 선보이기로 결정했다.
 
특히 김태우는 프로듀서로서의 작업에 열중하기 위해 본인의 앨범활동기간을 짧게 계획했다. 생각보다 훨씬 짧은 활동기간으로 많은 팬들의 아쉬움이 넘쳐나고 있던 이 시점에 더없이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가 없다.

김태우 전국투어 'T-ROAD'는 지난 4월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쉼 없이 달려왔으며 이번 전주공연을 뒤로 잠깐의 휴식을 갖고 오는 11월 일산공연으로 다시 관객을 찾아갈 계획이다.

한편 '김태우 전국투어 T-ROAD – 전주공연'은 27일 오후 4시, 8시에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에서 개최된다.

(사진=소울샵엔터테인먼트)

OBS플러스 정솔희 기자 hwasung654@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