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김수정 기자]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 이진욱이 한 침대서 맥주를 마시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SBS 주말 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 측은 5일 4회 방송을 앞두고 한 침대에 누워있는 오하나(하지원 분)과 최원(이진욱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3회 하나는 정규직을 노리고 계획적으로 접근한 기성재(엘 분)으로 인해 깊은 상처를 받고 오열했다. 이후 하나는 원에게 전화했고 원은 자신에게 적극적으로 대시하는 연하녀 이소은(추수현 분)과 함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한달음에 하나에게 달려가 자신의 자켓으로 비를 막아줘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에 하나와 원 사이의 관계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원이 소파에 누워 맥주를 마시고 있는 하나의 옆에 앉아 그를 뚫어져라 쳐다보는 모습이 담겨있어 설렘을 자극한다. 원은 하나를 그윽한 눈길로 쳐다보고 있는 반면, 하나는 맥주를 꼭 쥔 채 놀란 표정을 짓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와 함께 한 침대에 누워있는 하나와 원의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의 눈을 휘둥그레 지게 만들고 있다. 특히 하나는 원의 배를 베고 친근하게 그의 가슴 위로 팔을 올리고 있는데, 그런 두 사람의 모습에서 안도감과 행복감이 느껴져 두 사람의 달달한 분위기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이는 원이 상처받은 하나를 위해 한달음에 달려온 후의 모습으로, 두 사람의 평소와는 사뭇 다른 야릇한 분위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하나와 원의 17년 지기 '여사친-남사친'의 관계에 변화가 생기는 것은 아닌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두 남녀가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할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로 5일 오후 10시 4회가 방송된다.

(사진=SBS '너를 사랑한 시간')

OBS플러스 김수정 기자 ksj@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