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김수정 기자] 그룹 엑소가 오는 11월 4일, 드디어 일본에서 첫 싱글을 발매한다.

엑소는 지난 30일 일본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열린 일본 최대 여름 음악 축제 'a-nation stadium fes.'(이하 a-nation)에서 일본 첫 싱글 발매 소식을 깜짝 발표해 열광적인 함성과 환호를 얻었으며 엑소의 일본 활동을 기다려 온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엑소는 오는 11월 6~8일 3일간 도쿄돔, 11월 13~15일 3일간 오사카 쿄세라돔에서 총 6회에 걸쳐 'EXO PLANET #2 – The EXO'luXion –'을 개최 해외 아티스트 사상 최단 기간만에 첫 돔 콘서트를 개최하는 대기록으로 화제를 모았음은 물론 현지에서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10월 31일~11월 1일 2일간 후쿠오카 마린멧세에서 2회 공연을 추가하며 엑소의 높은 인기를 입증 엑소의 일본 첫 싱글이 거둘 성과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더불어 엑소가 일본 첫 싱글 발표를 알린 'a-nation'은 일본 현지에서 높은 인기와 영향력을 가진 가수들이 참여하는 최대 규모의 음악 축제다. 엑소는 데뷔 후 처음으로 'a-nation' 무대에 올라 하마사키 아유미, TRF, Acid Black Cherry 등 일본을 대표하는 가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으며 '늑대와 미녀', '으르렁', '중독', 'LOVE ME RIGHT' 등 히트곡을 포함한 총 6곡의 멋진 무대를 선사,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5만여 관객들을 완벽하게 매료시켰다.

한편 엑소는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2 – The EXO'luXion –'을 진행 중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OBS플러스 김수정 기자 ksj@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