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조연수 기자] 배우 이성경이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을 마무리하며 종영소감을 밝혔다.

이성경은 "'여왕의 꽃'은 저에게 너무나 큰 가르침을 준 작품"이라면서 "50부작이라는 긴 호흡의 드라마를 소화하면서 수없이 울고 웃고 힘든 일도 많았지만 그만큼 성장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부족한 저와 함께해주신 배우들, 스태프 여러분께 모두 감사드린다"고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또한 50회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으로는 지난 6월 27일 방송된 31회 중 '이솔'이 평생을 자신의 친엄마라고 여겨온 ‘구양순(송옥숙 분)’이 자신의 생모가 아니라는 것을 직감하고 오열하는 씬을 꼽았다.

이성경은 "대본은 조금 달랐는데 그 순간 감정을 따라가다 보니 나온 장면"이라며 "처음에는 오히려 덤덤하다가 대사를 하다 보니 눈물이 왈칵 쏟아졌다. 실제로 그 상황을 겪었어도 그랬을 것 같고 개인적으로 가장 슬프게 연기한 씬이라 기억에 남는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와 함께 이성경은 눈물과 웃음이 뒤섞인 마지막화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성경은 '여왕의 꽃' 촬영차 앞에서 아쉬움에 눈물 지으면서도 시종일관 밝고 쾌활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반면 연기를 할 때는 집중력을 잃지 않고 상대배우 윤박(재준 역)과 애틋한 감정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극중 무한긍정 효녀 '강이솔' 역으로 분한 이성경은 극 초반부터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단번에 이목을 끌었고, 매회 눈부신 연기 성장을 보였다. 후반부에는 절절한 눈물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호평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한편 '여왕의 꽃'은 자체 최고 시청률인 22.4%를 기록, 유종의 미를 거두며 50회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OBS플러스 조연수 기자 obsplus@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