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조연수 기자] '한류여신' 박신혜가 대륙을 사로잡았다.

'2015 Dream of Angel' 타이틀로 3년 연속 아시아투어를 갖고 있는 박신혜의 중국 심천 단독 팬미팅 열기의 현장이 공개됐다. 심천 방문은 지난 해에 이어 두 번째로 박신혜는 지난 8월 29일 오후 8시 지난 해 공연했던 'Poly Theatre'에서 심천의 팬들과 다시 만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박

이날 신혜를 보기 위해 모여든 심천의 팬들은 신혜 여신의 손짓 하나 하나, 한마디 한마디에 열띤 환호를 보냈고 박신혜는 최근 다녀온 배낭 여행 에피소드와 광고 및 '삼시세끼' 촬영 등 최근의 근황들을 팬들에게 조근조근 전했다. 

특히 1부에서 어깨를 드러낸 여성스러운 원피스로 등장했던 박신혜는 2부에서는 머리를 묶고 다소 매니쉬한 의상의 시크한 모습으로 변신해 두 가지 색깔의 각기 다른 반전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박신혜가 출연한 '피노키오'의 명장면을 돌아보는 코너에서는 영상이 나오자마자 그 장면을 기억해낸 중국 팬들의 함성이 가득했고 극중 최인하의 대사를 한국어로 외치는 팬들의 목소리가 박신혜의 인기를 짐작케 했다.

이어 특별한 사연을 지닌 팬에게 박신혜가 직접 장식한 케이크를 선사하는 순서에서는 결혼을 앞둔 한 커플 팬이 무대에 올라 눈길을 모았다. 이 커플 외에도 공연장에는 남녀노소 폭넓은 연령층의 팬들이 별 모양의 핑크색 형광봉을 들어 객석은 핑크색 별들이 가득했다.

'최인하 따라잡기' 등 팬들과 함께 교감하는 시간에 이어 별 형광봉을 손에 든 팬들과 함께 객석 촬영을 마친 박신혜는 "오늘 반짝이는 별들이 제 꿈 속에 나올 것 같다. 사진 찍으면서 본 여러분의 얼굴이 별처럼 반짝거렸다."며 "항상 함께해줘서 고맙다. 오늘 이 순간 잊지 않고 내년에도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가슴 벅찬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 곡 'My Dear'를 부를 때에는 애교 넘치는 박신혜의 사랑스러운 팬 서비스가 펼쳐져 팬들을 열광시켰다. 팬미팅이 끝난 밤 박신혜는 중화권 소셜 네트워크 웨이보를 통해 팬들이 들었던 형광봉을 손에 든 사진과 함께 "오늘 심천에서의 팬미팅- 즐겁고 행복했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반짝이던 여러분 덕분에 오늘 꿈 속은 유난히 밝고 행복할 거 같네요^^ 모두 잘자요"라고 다정한 감사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박신혜는 9월 중국 성도에서의 마지막 팬미팅을 남겨 두고 있다.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OBS플러스 조연수 기자 obsplus@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