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정솔희 기자] 그룹 더블에스301이 단독 콘서트를 상황리에 개최했다.

지난 19~20일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단독 콘서트 '2016 Double S 301 CONCERT-U R MAN IS BACK IN SEOUL'을 개최한 더블에스301이 이틀 간 약 2600여명의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했다.

국내는 물론, 해외 각지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공연장 주변은 더블에스301의 단독 콘서트를 보기 위해 모인 수 많은 국내외 팬들로 북적였으며 팬들의 성원에 화답하듯 더블에스301은 중독성 넘치는 대표곡 'U R Man'과 'Dirty Love'로 오프닝부터 시선을 압도하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어 콘서트를 통해 오랜만에 만난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멤버들은 'Love Like this', 'Never again', '내 머리가 나빠서' 등 자신들의 대표곡 무대로 공연장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으며, 타이틀 곡 'PAIN'과 수록곡 'Saxophone', '21GRAM', '바빠서 미안해' 등 이번 미니앨범 전곡의 무대를 선사해 강렬함과 감성을 넘나드는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룹 활동 외에 그 동안 활발한 솔로 활동에 나서기도 했던 멤버들은 자신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솔로 스테이지를 선사, 김형준은 자신의 솔로곡인 '다른 여자말고 너', 'Sorry I'm Sorry', 김규종은 피아노 버전의 'Yesterday'와 솔로 곡 'Wuss up', 허영생은 락 버전으로 편곡한 'Let it go'와 'Maria' 등 각양각색의 솔로 무대를 선보이며 여심을 장악했다.

특히 최근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Mnet '프로듀스101'을 패러디 한 '프로듀스301' VCR 영상으로 많은 팬들의 웃음을 자아낸 더블에스301은 프로듀스101의 'Pick Me'와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등 걸그룹 댄스를 완벽 소화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장장 2시간이 넘는 본 공연이 끝나고도 아쉬움에 자리를 뜨지 못한 채 앵콜을 연호하는 관객들을 위해 다시 무대에 오른 더블에스301은 객석을 향해 "오랜만에 콘서트를 개최하는 거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여러분들 덕에 이렇게 좋은 공연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공연 내내 저희를 위해 뜨겁게 응원해주시고 성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 저희는 더욱 똘똘 뭉쳐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테니 계속해서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는 감사의 소감을 전다.

이후 더블에스301은 앵콜곡으로 '널 부르는 노래', 'Snow Prince' 등 SS501의 대표곡 메들리와 팬송 '완.두.콩'을 팬들과 함께 열창하며 이틀간의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한편 더블에스301은 오는 25일 UAE의 수도 아부다비에서 개최되는 'KCON 2016 아부다비'에 참석한다.

(사진=CI ENT)

OBS플러스 정솔희 기자 hwasung654@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