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심솔아 기자]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솔로 데뷔 13일 만에 두 번째 음악방송 1위에 등극하며 2관왕에 올랐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정은지가 첫 솔로앨범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정은지는 쟁쟁한 1위 후보 그룹 블락비와 빅스를 제치고 트로피를 품에 안고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 이로써 정은지는 4월 18일 솔로로 데뷔한 후 열흘 만인 2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인기가요'에서 2관왕을 기록하며 여성 솔로가수로서 독보적인 파워를 입증했다. 

또한 케이블 이어 지상파 음악방송까지 1위를 섭렵한 정은지는 걸그룹 에이핑크의 첫 솔로주자로서 홀로서기에 당당히 성공했다. 

이처럼 솔로 데뷔 13일 만에 지상파 음악방송 '인기가요'에서 첫 1위 트로피를 거머쥔 정은지는 향후 다른 음악 방송에서도 1위 행진을 이어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방송 직후 정은지는 "첫 솔로 활동에 걱정이 많았지만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아서 이렇게 좋은 결과가 있는 것 같다. 이제 좀 편안한 마음으로 솔로활동에 전념할 수 있을 거 같다. '하늘바라기' 함께 작업한 이단옆차기 오빠를 비롯한 첫 솔로앨범에 곡을 주신 작가님들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 식구들, 우리 가족 에이핑크, 우리 팬들 모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열심히 노래하는 가수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덧붙였다. 

정은지의 솔로 데뷔곡 '하늘바라기'는 정은지가 직접 작사,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어린 시절 아빠와의 추억을 담아 노래한 포크팝 장르의 노래이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감성 힐링송으로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을 얻으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한편 정은지는 당분간 '하늘바라기'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OBS플러스 심솔아 기자 thfdk01@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