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심솔아 기자] 배우 이동욱이 일본에서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지난 22일 일본 도쿄 '시나가와 인터시티홀'에서 진행된 이동욱의 해외 팬미팅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이 날 이동욱은 네이비 컬러의 슈트를 완벽 소화하고 '심쿵 비주얼'을 선보이며 무대에 등장했다. 이어 그는 포토타임을 갖고 근황 토크를 했다.

또 이동욱은 '팬들의 질문 코너'라는 프로그램에서 팬들에게 직접 질문을 받고 답변하며 그간 팬들이 궁금해 했던 이야기를 풀어놓으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그런가하면 이동욱은 "최근 친하게 지내는 연예계 친구는 누구인가"라는 MC의 질문에 "조세호"라고 답했다. 이 때 실제로 객석 뒤에서 개그맨 조세호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특급 우정을 과시해 팬미팅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두 사람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빛나는 브로맨스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훈훈함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동욱은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고자 무대 아래 객석으로 내려갔다. 한 사람, 한 사람과 눈을 맞추고 이야기하는 그의 모습은 '남다른 팬사랑'을 느끼게 했다. 또한 그는 지난 2015년에 종영한 드라마 '풍선껌'에서 불렀던 노래 '널 향한 나의 시간'을 수줍게 열창해 팬들에게 눈 호강에 이은 귀 호강까지 선사하며 행복함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이동욱은 2013년 도쿄, 2014년 오사카, 2015년 나고야에서 팬미팅을 개최한 것에 이어 도쿄에서 또 팬미팅을 진행하는 등 해외 활동을 지속하며 '한류남신'으로 굳건히 자리 매김하고 있다. 

한편 이동욱은 '내 몸을 지키는 BODY SHOW'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에서 메인 MC를 맡아 매끄러운 진행 솜씨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주)A·R·A)

OBS플러스 심솔아 기자 thfdk01@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