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김수정 기자] 듀오 악동뮤지션이 1만명의 관객과 함께한 청음회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악동뮤지션은 25일 YG공식블로그를 통해 지난 5일 서울 성동구 서울숲 야외무대에서 앨범 발매 및 컴백을 기념해 개최한 청음회 '사춘기입문 in 서울숲' 메이킹 영상을 공개, 눈길을 모았다.

이번 행사는 악동뮤지션이 지난 1집 앨범 발매 이후 두번째로 여는 청음회로 컴백 후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자리이기도 했다. 당시 매우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1만 명이 넘는 관객이 함께 해 악동뮤지션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한 바 있다.  

메이킹 영상은 봄나들이로 서울숲을 찾은 사람들이 자신들이 생각하는 사춘기에 대해 월보드를 적는 장면으로 시작해 악동뮤지션의 이번 앨범에 대해 호평하는 시민들의 모습을 담았다. 시민들은 "사춘기 마음을 잘 표현해서 좋다", "순수함이 좋다"라고 말하며 청음회에 대한 설렘을 표해 눈길을 모았다.

악동뮤지션 또한 "1집 청음회에 이어서 2년 만에 서울숲에서 다시 노래로 여러분을 뵙고자 한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고 서울숲에 많은 인파가 몰린 것을 확인한 후에는 "떨리기보다 빨리 나가고 싶다"라며 즐거운 모습을 감추지 않았다. 

악동뮤지션은 이 날 이번 앨범 더블 타이틀곡 'RE-BYE'와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 를 비롯해 앨범 수록곡들을 차례대로 들려줬다.

이 밖에도 'GIVE LOVE', '200%' 등 기존 히트곡의 무대를 선보이며 완벽한 라이브를 들려줬다. 청음회가 끝난 후 시민들은 "힐링됐다", "서울숲 분위기와 잘 어울렸다" 등 호평했고 악동뮤지션은 "많이 와주셔서 감사하다.  정말 활발한 활동을 할 계획이니 함께 꽃길만 걸읍시다"라고 말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이번 청음회는 현장을 직접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를 진행했으며 10만명이 넘는 뷰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새 앨범 '사춘기 상(思春記上)'을 발매하고 인기몰이하고 있는 악동뮤지션은 음악방송 및 예능프로그램 출연, 라디오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OBS플러스 김수정 기자 ksj@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