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심솔아 기자] 배우 김지원이 해외에서 첫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1일 중국 베이징에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론즈데일'이 주최한 팬 사인회에 김지원이 참석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원은 웨이브 단발머리를 한 채 발랄함이 느껴지는 블랙 원피스를 입고 무대에 올랐다.

그는 최근 중국에서도 방영되며 큰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대한 짧은 토크를 하며 작품 속 명대사를 즉석에서 재연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자아내며 사인회장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다.

특히 김지원은 팬 사인회에 참여한 팬들의 말 한 마디, 한마디에 귀 기울이며 생글생글 웃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전했다.

또한 그는 팬들과 사진을 찍거나 추첨 이벤트 등 준비된 프로그램에 성심성의껏 임해 현장 관계자들에 칭찬도 절로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 날 행사장에서 김지원을 보기 위해 중국 전역에서 약 1000여명의 팬들이 몰려들었다. 현장에는 많은 여학생 팬들이 모여들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걸크러쉬'를 유발하고 있음을 증명해 그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김지원은 팬 사인회 무대에서 "오늘 와주신 여러분 감사하다. 만나 뵙게 돼 매우 기쁘다. 중국에 와서 여는 첫 번째 팬 사인회여서 이렇게 많은 분들이 와주실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다. 어떤 분들은 매우 먼 곳에서 오셨다고 들었는데 정말 감동했다. 오늘이 여러분들께 행복한 기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하며 해외에서 열린 첫 사인회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지원은 광고 촬영 등에 일정을 소화하며 신중하게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OBS플러스 심솔아 기자 thfdk01@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