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정솔희 기자] 배우 서신애가 모션미디어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모션미디어 측은 31일 "서신애가 유선, 이종혁, 박정학이 소속돼 있는 모션미디어의 새 식구가 됐다"고 밝혔다.

서신애는 지난 2004년 서울우유 CF로 데뷔해 영화 '미스터 주부퀴즈왕' , '눈부신 날에' , '미쓰 와이프', 드라마 '고맙습니다', '지붕 뚫고 하이킥', '구미호:여우누이뎐', '돈의 화신', ' 여왕의 교실' 등 수많은 작품을 통해 사랑스러운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그는 극중 성인 연기자 못지 않은 섬세한 연기력을 발휘,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떠오르는 등 영화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더욱 촉망 받는 배우다.

모션미디어 한 관계자는 "성인 연기자 못지 않은 탁월한 연기력으로 호평 받고 있는 명품 아역 서신애가 모션미디어의 새 식구가 됐다다. 깜찍한 외모는 물론 뛰어난 흡입력을 가진 기대되는 배우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서신애가 가진 신비로운 매력 역시 높이 평가되고 있다. 나이에 맞는 귀여운 모습부터 성숙한 모습까지 다양한 면모를 모두 겸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연기력부터 외모까지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장래가 촉망되는 연기자인 서신애의 잠재력이 한껏 발휘될 수 있도록 매니지먼트에서는 최대한의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갈 서신애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또한 서신애는 귀엽고 깜찍한 외모와 신들린 연기력으로 연기파 배우의 반열에 오른 것은 물론,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다방면에서 다수의 작품 이력을 가진 서신애는 꾸준한 활동으로 탄탄한 연기경력을 쌓았다.

최근 드라마 '악몽선생'에서 투명인간 취급을 받는 왕따에서 한봉구 선생과 상담을 진행하고 다른 사람처럼 급격히 변해 버리는 김슬기로 출연해 아역배우의 모습이 아닌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여배우의 모습으로 폭풍 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한편 서신애는 최근 MBC '복면가왕'에서 숨겨왔던 노래실력을 깜짝 공개, 가수 못지 않은 노래 실력과 깊이 있는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하며 화제를 모았다.

(사진=모션미디어)

OBS플러스 정솔희 기자 hwasung654@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