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심솔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데뷔 3주년 기념 'BTS 3rd Anniversary Present' 를 네이버 브이 라이브 플러스(V LIVE+)에서 공개한다.

오는 13일 데뷔 3주년을 맞는 방탄소년단은 13일 오후 8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되는 3주년 기념 생일파티 'Happy BTS Day Party'의 무대를 브이 라이브 플러스(V LIVE+)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한다.

이 날 생일파티에서 방탄소년단은 3년 동안의 활동과 비하인드 모습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비롯해 깜짝 무대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7월 초부터는 3주년을 기념하여 처음으로 멤버들끼리 떠난 10일 간의 북유럽 3개국 여행기를 담은 여행 리얼리티 'BTS Bon Voyage'도 방영된다.

총 8회로 구성된 본 방송에는 방탄소년단이 직접 코멘터리를 덧붙이는 라이브 방송 2회가 포함돼 있으며 이 외에 비하인드 8회를 더해 총 16회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방송된 영상은 이후 V앱에서 Full HD 고화질 영상으로 다운로드 받아볼 수도 있다. 

'Happy BTS Day Party'와 'BTS Bon Voyage' 두 가지 콘텐츠를 동시에 구매한 패키지 구매자들에게는 방탄소년단의 북유럽 여행 사진으로 제작한 영상 화보집 'BTS Memory Film'이 추가 제공되며 중국 지역의 경우 해당 콘텐츠는 중국 최대 음악 동영상 사이트인 '인위에타이(音悦Tai)'를 통해 독점 제공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9일 대만 신추앙 체육관에서 열린 '2016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 : epilogue Asia Tour'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OBS플러스 심솔아 기자 thfdk01@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