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조연수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가 탄산음료 CF 같은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스트로는 27일 자정 판타지오뮤직 공식 SNS를 통해 아이오아이(I.O.I)의 최유정과 함께 촬영한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타이틀곡 '숨가빠'의 오리지널 버전 음원이 담긴 33초 분량의 영상으로, 청량함의 끝판왕 '사이다돌' 아스트로와 '국민 귀요미' 최유정이 함께 해 상큼 발랄 컨셉의 극강 콜라보레이션 비주얼을 뽐냈다.

짧은 티저임에도 불구하고 컬러풀한 색감의 탄산음료들, 멤버들의 톡톡 튀는 표정 연기는 마치 탄산음료 광고를 보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켜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색색의 음료 병이 가득 차 있는 냉동고에서 여섯 멤버 모두가 벌벌 떠는 표정을 짓는 장면은 더운 여름에 볼 수 없는 이색적인 연출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영상의 마지막엔 여섯 멤버가 무언가를 보고 소스라치게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지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는 추후에 공개 될 뮤직비디오가 어떤 내용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막내 윤산하는 놀라다가 기절까지 하는 귀여운 능청 오버 연기를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숨가빠'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최유정은 귀여운 양갈래 머리를 하고 등장, 호기심이 가득한 표정과 싱그러운 미소를 짓고 냉동고를 엉금엉금 기어가는 장면을 선보였다. 

사랑스러운 최유정 표의 매력을 듬뿍 표현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최유정은 아스트로의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도 귀여운 댄스와 익살스러운 연기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티저 공개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 아스트로는 오는 28일 자정 공식SNS에 앨범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아스트로의 새 앨범 타이틀곡 '숨가빠'는 오는 7월 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판타지오뮤직)

OBS플러스 조연수 기자 besta127@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