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조연수 기자]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가창한 스페셜곡 '앵콜(Encore)'이 오는 25일 선공개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2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월 6~7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하는 JYP NATION 콘서트에서 발표 예정인 노래 '앵콜(Encore)'의 음원 발매 소식을 예고했다.
 
디지털 싱글로 발매되는 '앵콜(Encore)'은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이자 대표 프로듀서인 박진영이 직접 작사-작곡을 진두지휘했으며 아티스트들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됐다.
 
특히 박진영은 이번 노래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개성을 살리기 위해 팝, R&B, 힙합 3가지 장르를 믹스하는 등 열의를 갖고 작업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가창에 참여한 아티스트는 총 13명으로 원더걸스 유빈, 예은, 혜림, miss A 민, 2PM 닉쿤, 준호, GOT7 마크, 유겸, 잭슨, TWICE 미나, 정연, 모모, 나연 등이다. 

이들은 사전에 네이버 V앱을 통해 진행한  'JYPnation 단체곡 개별파트 쟁탈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라인업이다.
 
'앵콜(Encore)'은 2010년 JYP 소속 아티스트들이 함께 가창한 'This Christmas' 이후 6년 만에 발표되는 곡으로 본공연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예정이다.
 
선공개되는 '앵콜(Encore)'을 통해 8월 6~7일 개최되는 JYP NATION 콘서트 'MIX & MATCH'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한편 JYP엔터테인먼트의 스페셜곡 '앵콜(Encore)'은 오는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OBS플러스 조연수 기자 besta127@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