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조연수 기자] 배우 정수교가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싸이더스HQ는 29일 "KBS2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슈퍼 갑 톱스타 '신준영'의 든든한 매니저 '장국영'으로 열연 중인 정수교가 ㈜iHQ(아이에이치큐)의 매니지먼트 사업본부인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영화 '친구 2'에서 성훈(김우빈 분)의 친구 해영 역으로 전격 데뷔, 이후 영화 '빅매치', '세시봉', '오빠생각' 등 짧고 굵은 배역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바 있는 정수교는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현재 KBS2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한류 최고의 톱스타 신준영(김우빈 분)의 말 잘 듣는 매니저 '장국영'으로 열연 중인 정수교는 첫 등장부터 뽀글뽀글 파마머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는가 하면 차진 사투리 연기와 실생활을 엿보는 듯한 역대급 생활연기로 대중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신 스틸러 몫은 물론 여심까지 훔치는 심(心) 스틸러 역할까지 톡톡히 해내고 있다.

특히 준영이 드라마 결말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며 촬영을 펑크 내고 약속한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촬영을 돌연 취소해도 묵묵히 준영을 믿어주며 "우리 준영이 까도 내가 까!"라는 마인드의 든든한 매니저로 제 역할을 해내며 극에 재미를 불어넣고 있다.

싸이더스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매 회 차진 사투리와 자연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 정수교가 싸이더스HQ의 새로운 식구가 됐다. 정수교가 가진 재능에 날개를 달아 비상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정수교가 출연하는 KBS2 '함부로 애틋하게'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싸이더스HQ)

OBS플러스 조연수 기자 besta127@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