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김수정 기자] 그룹 소녀시대 효연, 미쓰에이 민, 2AM 조권이 뭉친 트리플 티(Triple T)가 25일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STATION)'의 29번째 신곡으로 선보이는 Triple T의  'Born to be Wild (Feat.박진영)'는 25일 밤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Triple T는 음원 공개에 앞서 25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Born to be Wild (Feat.박진영)' 무대를 최초로 선사한다.

이어 이날 오후 9시에는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를 통해 생방송도 진행, 신곡과 팀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어서 더욱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 및 곡 피처링까지 참여한 이번 신곡 'Born to be Wild (Feat.박진영)'는 미국 남부 사우스 힙합 스타일의 곡으로 보컬과 댄스 파트가 적절히 조화를 이루는 유쾌한 파티곡임은 물론, 효연, 민, 조권의 각기 다른 보컬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독특한 영상 효과가 인상적인 이번 뮤직비디오는 'Born to be Wild'라는 곡 제목에 맞게 격렬한 에너지와 힙한 느낌을 담은 안무 중심의 퍼포먼스 영상으로 구성, 프리스타일 댄스도 만날 수 있으며 박진영도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Triple T는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비롯해, 26일 KBS2 '뮤직뱅크',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에 출연해 'Born to be Wild (Feat.박진영)'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OBS플러스 김수정 기자 ksj@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