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정솔희 기자] 그룹 에이핑크 보미가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OST 네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tvN 불금불토 스페셜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OST 네번째 사운드 트랙 에이핑크 윤보미의 'Without You'가 오는 28일 자정 발매된다.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형제들과 그들의 인간만들기 미션을 받고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다.

OST의 포문을 열었던 첫번째 주자 비투비 'For You'를 시작으로 제시의 'My Romeo', 여자친구 신비의 '고백', 그린 카카오의 '언젠가 그대 다시 만나면'을 차례대로 발매한 가운데 오는 28일 자정 에이핑크 보미의 'Without You'가 공개될 예정이다.

'Without You'는 밴드 피아(PIA)의 보이스로 발표됐던 'Don't Go'와는 다른 무드로 편곡, 서정적인 멜로디에 감미로운 락 사운드를 가미한 모던락 풍 발라드이다.

독보적인 청순 걸그룹 에이핑크 윤보미가 풍부한 감수성과 감성 보이스를 아낌없이 담아내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의 감성을 극대화시켰다.

귀를 사로잡는 반복되는 후렴구는 오직 한 사람을 향한 간절한 사랑의 마음을 표현, 극의 감정 몰입을 최대로 끌어올려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강지운(정일우 분), 은하원(박소담 분), 강현민(안재현 분), 박혜지(손나은 분)을 감싸고 있는 복잡한 러브라인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발매에 앞서 방송에 삽입된 'Without You'가 박혜지의 일편단심 현민바라기에 전폭적인 힘을 실어주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Without You'는 '꽃보다 남자', '마이걸', '신의', '시티헌터', '검사 프린세스', '주군의 태양', '운명처럼 널 사랑해', '밤을 걷는 선비' 등 다채로운 작품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이며 국내외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오준성 작곡가의 곡이다.

로맨틱 드라마의 대표 히트음악을 작곡한 오준성 작곡가는 스토리와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캐릭터 감성을 극대화시키고 시청자들에게 듣는 재미도 더할 예정이다.

한편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포레스트 미디어)

OBS플러스 정솔희 기자 hwasung654@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