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심솔아 기자] '진짜 사나이' 이시영이 역시나 명불허전 에이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해군부사관 특집에서는 이시영이 체력검정에 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시영은 어깨의 재활치료 탓에 팔굽혀펴기만 불합격 처리를 받고 나머지 테스트에서는 모두 월등한 성적을 받아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윗몸일으키기에서는 다른 훈련생들보다 2배 빠른 속도로 남군과 여군 통틀어 1위라는 기록을 세웠으며 3km 달리기에서도 초반부터 선두를 놓치지 않으며 2위로 결승선에 들어왔다. 

이후 해군기본소양교육에 임한 이시영은 7분 만에 부사관의 책무와 긍지를 암기해야하는 상황 속에서도 홀로 완벽하게 암기에 성공했다. 지성과 체력을 겸비한 점에서 가히 역대 최고 출연진이라는 평가와 함께 '갓시영', '태릉 부사관'이라는 칭호가 붙었다. 

이러한 활약의 배경에는 그녀의 성실함이 뒷받침하고 있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이시영은 입대 전날까지도 홀로 훈련에 매진하며 군대 생활의 예습 아닌 예습을 이미 다 마치고 입소한 것. 

이시영은 그간 쌓아온 지구력을 바탕으로 본인만의 페이스를 유지할 수 있었고 우수한 성적으로 끝까지 체력검정을 완수했다. 비록 어깨 부상으로 팔굽혀펴기는 통과 되지 못했지만 회복 후 재입대까지 다짐하며 군생활을 향한 뜨거운 의지와 책임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군대 생활의 정석'으로 걸크러쉬 매력을 뽐낸 이시영의 활약에 시청자들 역시 흐뭇한 미소를 감출 수 없었다. 혹독한 군 생활 속에서도 독보적인 에이스로 등극하며 체력뿐만 아니라 지력까지 장착한 이시영이 앞으로 펼칠 활약에도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 '진짜 사나이'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45분 방송된다.

(사진=화이브라더스)

OBS플러스 심솔아 기자 thfdk01@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