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영화] 마블의 새 히어로 vs 실화 바탕 공포물

2016-10-23     정진오

【앵커멘트】
화제의 영화를 만나보는 시간입니다.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아찔한 이야기, <닥터 스트레인지>와 <혼숨>입니다.

【 리포트 】

현실조작과 포탈 생성, 유체이탈, 차원이동, 염력 등 초월적인 능력을 지닌 새로운 차원의 마블 히어로가 탄생을 앞두고 있습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신작, <닥터 스트레인지>입니다.

갑작스러운 차사고로 절망에 빠진 천재 외과의사 ‘스티븐 스트레인지’는 마지막 희망을 걸고 찾아 간 곳에서 ‘에인션트 원’과 운명적인 만남을 갖는데요.

‘에인션트 원’의 가르침을 통해 세상을 구원할 강력한 능력을 얻게 되고 모든 것을 초월하는 최강의 히어로로 거듭나게 됩니다.

화려한 액션과 볼거리로 수많은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입니다.
=========================================

올 가을 유일하게 개봉하는 한국 공포 영화, <혼숨>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괴담과 함께 사라진 여고생의 실체를 추적하는 내용을 담은 이 영화는 실제로 인터넷에서 유행했던 귀신을 불러내어 홀로 숨바꼭질을 할 수 있다는 괴담을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자극적이고 위험한 공포 소재를 찾아다니던 개인인터넷 방송 BJ 야광과 담당PD는 귀신과 숨바꼭질을 한 뒤 실종된 여고생의 영상을 제보 받게 되는데요,

특종 냄새를 맡은 그들은 사라진 여고생을 추적하는 생방송을 시작하게 됩니다.

【싱크】
- 혼자 하는 숨바꼭질
- 야, 이거 지금 무슨 소리냐?
- 무슨 소리?
- 지금 또 들렸어

사건 현장에 가까워질수록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기묘한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하는데요.

가시지 않은 늦더위를 날려버릴 극한의 공포, 극장에서 직접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OBS 뉴스 최지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