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비 결혼 풀스토리②] 결혼식부터 신혼집까지 '철통 보안'

2017-01-20     조연수

[OBS 독특한 연예뉴스 조연수 기자] 김태희와 비가 결혼식과 관련된 부분에 철통 보안을 유지하고 있다.

OBS '독특한 연예뉴스'(연출 윤경철, 작가 박은경·김현선)가 김태희, 비의 5년 간의 열애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007작전을 방불케 한 깜짝 결혼발표까지 집중 취재했다.

김태희와 비의 깜짝 결혼 발표에 모두가 놀랐다. 왜 두 사람은 이렇게 갑자기 결혼을 알렸던 것일까.

강일홍 기자는 "사실 작년 연말에 결혼을 하려고 했던 부분은 맞는 것 같다. 워낙 최순실 게이트, 탄핵 정부, 그리고 시국이 좀 불안하고 또 경제가 굉장히 좀 어려운 상황이고 대한민국 톱스타의 결혼이 사회적, 경제적으로 불안한 부분을 감안하지 않을 수 없다고 한다. 그래서 연말을 넘길 수밖에 없었다"고 전했다.

그렇다면 두 사람의 지인들은 결혼식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고 있지 않을까해서 김태희가 다닌다는 성당을 찾았다. 당초 해당 성당이 예식장소가 아닐까하는 추측들이 있었지만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또 결혼과 관련된 소식을 접할 수 있을까해서 신혼집으로 결정된 비의 자택도 찾아가 봤다. 하지만 소속사에도 결혼사실을 철저하게 비밀에 부쳤던 만큼 신혼집도 철통 보안을 유지하고 있었다.

(영상=OBS '독특한 연예뉴스', 편집=손현정PD, 작가=최현경, 내레이션=유진영)